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스(SparkLabs)가 각 분야 최정상의 기업가들과 오피니언리더, 그리고 혁신가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혁신과 미래를 논하고자 제 2회 NEXT (넥스트) 컨퍼런스를 오는 9월 18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랙스페이스(Rackspace)의 Startup Liaison 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출신 유명 미국 블로그 스코블라이저(Scobleizer)의 운영자인 로버트 스코블을 비롯해 아파치(Apache) 웹서버의 공동 설립자이자 현재 Mithril 캐피털 매니지먼트사의 전무이사인 브라이언 벨렌도르프, 세계 최초 사물인터넷(IoT)에 대한 검색엔진인 SHODAN의 설립자 존 매털리, 세계 1위 비디오게임인 기타히어로의 개발자 카이 후앙, 애플 하드웨어 팀에서 첫 4세대 아이폰을 개발했던 휴고 피네스, 스퀘어(Square)외 수많은 스타트업의 공동창업자인 짐 메크레비, 전 페이스북 임원이자 현 스파크랩 글로벌 벤처의 파트너인 네트 제이콥슨, 테크톤 벤처의 설립자 제이 초이 등 전 세계에서 모인 20여명의 연사들이 자신들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IT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핀테크(FinTech)에 대해 논할 수 있는 “금융분야의 혁명”이라는 세션과, 웨어러블, 3D프린팅, 2030년의 IoT(사물인터넷), 글로벌 투자트렌드 등 혁신과 미래라는 주제에 알맞은 다양한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후에 칵테일 파이를 통해서 연사와 게스트가 함께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행사 등록은 9월 17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할 수 있다.
매년 글로벌 IT 리더들을 초청하여 NEXT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는 스파크랩스는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육성하는 글로벌 엑셀러레이터이다. 글로벌 비전을 품은 한국 스타트업 및 IT 업계 종사자들이 NEXT 컨퍼런스를 통해서 빠르게 변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 및 미래와 혁신에 대해 통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넥스트 컨퍼런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