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중국 진출 스타트업-인재 매칭프로그램 ‘디.매치 차이나’ 참가 기업 모집

‘중국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스타트업, 디.매치 차이나(D.MATCH China)에 참가하세요’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는 스타트업-인재 매칭 프로그램 디.매치 차이나(D.MATCH China)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1DM-01-1920_startup04

스타트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인재들에게는 스타트업에서의 직무 경험을 통한 자기 발전과 간접 창업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2013년부터 진행된 ‘IT특성화 고등학교 디.매치’와 글로벌 디.매치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과 인재들이 매칭된 바 있다.,

올해는 중국진출 스타트업, 그리고 중국의 언어와 문화를 이해하는 인재들을 위한 ‘디.매치 차이나’를 개최한다.

이번 디.매치 차이나는 스타트업-인재 간의 인턴십 매칭이 성공할 경우, 인턴 급여 일부 지원(최대 3개월, 월 50만원)과 프로그램으로 채용된 인재 커뮤니티 ‘디.커뮤니티(D.Community)’ 프로그램 참가 혜택 등을 디캠프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시장에 진출했거나 진출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 제품·서비스가 중국시장 진출에 적합한 스타트업, ‘디.매치 차이나’ 인재 구인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명확한 스타트업이 지원 대상이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선발을 위한 서류 심사 및 면접은 4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서류 통과 스타트업에게는 개별 통지 후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턴 모집은 오는 4월 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매칭 데이는 29일 2시 디캠프로 예정돼있으며 세부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최시훈 매니저에게 이메일 문의가 가능하다.

 

<디.매치 차이나(D.MATCH China) 참가 신청하기>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