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크리에이티브 스타트업 코리아, 글로벌을 꿈꾸는 스타트업을 위하여!

2015 Creative Startup Korea

코트라창조경제추진단, 서울산업진흥원은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투자가와 네트워크 구축 및 투자 유치를 통한 성공적인 세계시장 진출 지원을 위하여 ‘2015 크리에이티브 스타트업 코리아 (2015 Creative Startup Korea)’을 개최한다.

2015 Creative Stratup Korea_모집 포스터-crop이번 행사는 60여 개의 해외의 유력 투자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쇼케이스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신청은 다가오는 5월 8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완료되며, 서류심사를 거쳐 150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피칭 참가팀은 서류 심사를 통해 20개 팀을 선정,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2015 Creative Stratup Korea_모집 포스터-crop2

글로벌시장 진출을 목표하는 창업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지만, 해외 투자가와 영어로 상담이 진행되고, 별도의 통역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필수다.

2015 Creative Stratup Korea_모집 포스터-crop3

선정된 150개 팀에게는 아이템 전시 및 홍보를 위한 상담테이블이 제공되고, 해외의 많은 벤처캐피털과 엔젤투자자와 1:1 투자상담이 제공된다. 스타트업 피칭에 선정된 20개 팀에게는 서울산업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투자가 대상 피칭을 위한 사전 교육은 물론 실제 피칭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영어로 진행된다.

김상오 shougo@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