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모터큐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자동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페인모터큐브는 캠페인 기간 동안 안전과 밀접한 자동차 주요 부분의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내 건강한 공기를 위한 에어컨 향균 필터를 무료로 교체해 준다.(에어컨 향균 필터의 경우 일부 차종은 제외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카페인 서비스 홈페이지 신청 사이트를 통해 무료 쿠폰을 신청하면 누구든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며, 우편으로 배송된 쿠폰을 가지고 ‘카페인’ 서비스의 수도권 25개 협력사 중 가까운 곳을 방문하면 친절한 무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카페인’ 서비스의 자동차 건강 진단은 차량외장, 동력장치, 구동장치, 제동장치, 전기장치, 편의장치 등 6가지 정밀 점검으로 진행되며, 진단 결과는 장치별 실제 사진과 함께 전문가의 조언을 담은 차량 진단 보고서로 받을 수 있다.
㈜카페인모터큐브는 자동차 전문가들이 함께 설립한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기업으로, 지난 3월 30일 국내 유명 벤처캐피털 엔젤어드벤처로부터 투자를 받는 등 유망 IT기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페인모터큐브의 안세준 대표는 “자동차는 가족을 위한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이지만, 승차한 가족들의 건강도 함께 고려해야 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깥 나들이나 고향 집 방문 등 장거리 여행이 늘고 겨울철 사용하지 않던 에어컨 사용도 늘어나는 만큼, 자동차의 사전 안전 점검은 물론 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곰팡이와 세균으로 오염된 에어컨 필터의 교환도 필요하다고 판단해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