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얼라이언스-메이커스, 하드웨어스타트업 컨퍼런스 2015 데모데이 참가 기업 모집

스타트업얼라이언스와 메이커스는 6월 11일~12일 양 일 간 진행되는 하드웨어스타트업 컨퍼런스 2015의 부대행사, 데모데이에 참가할 하드웨어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unnamed

이번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얼라이언스메이커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크게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으로 나뉜다. 경쟁 부문은 시연 가능한 시제품을 보유한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지원할 수 있으며, 예선전을 거쳐 컨퍼런스 데모데이에서 발표할 기회를 얻게 된다. 비경쟁 부문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되며, 역시 컨퍼런스 기간 동안 스타트업 쇼케이스 세션에서 자신들의 제품에 대해 발표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하드웨어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은 VC 및 엑셀러레이터, 정부 관계자, 대기업 및 IT 기업의 담당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국내의 하드웨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데모데이 행사를 공동 주최한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임정욱 센터장은 “지금은 세계적으로 스타트업에서 기발한 혁신 제품이 쏟아져나오는 하드웨어 르네상스 시대”라며, “한국에서도 스타트업이 주도하는 하드웨어 혁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데모데이 경쟁 부문 참가신청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선발된 팀의 예선은 6월 4일 오후 2시 스타트업얼라이언스에서 열린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컨퍼런스 소개 페이지를, 데모데이 지원을 위한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070-4686-4999)로 받고있다.

<신청하기>

전아림 arim@venturesuq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