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 2015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국민대학교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은 창업전문가 육성을 위해 2015학년도 석사과정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민대 글로벌벤처창업대학원은 창업보육ᆞ투자, 창업교육, 벤처링 등 3개 분야 트랙으로 나눠각 분야 별 창업 전문가들로 전임 교수진을 구성했다. 또한, 벤처생태계 전반적인 분야에서 활동중인 전문가를 객원교수로 초빙해 현장중심의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전문성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5 후기 대학원 모집 포스터

이 밖에 국민대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은 신입생들의 해외 창업 분야 현장 경험을 위해 중국 심천, 홍콩, 상해 등에 연수를 지원하고 있고, 재학기간 중 교수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창업 교육, 창업 보육ㆍ투자, 벤처링 분야에서 실질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민대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 김도현 교수는 “재학생들의 실질적인 현장 경험 축적을 위해 창업교육 트랙 재학생은 미국 재단 창업 교육 전문가 과정을 지원하고, 창업보육ㆍ투자 트랙은 벤처캐피탈협회에서 개설하는 각종 벤처투자회사 예비심사역 과정을 지원하며, 벤처링 트랙 재학생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의 보육센터 사무실과 인력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대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의 2015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로, 원서접수는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