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의 신사업 아이디어 사업화 자금 지원!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선 예비창업자를 팍팍 밀어드립니다!

중소기업청이 신사업 아이디어의 창업활성화와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신사업 아이디어 사업화 자금을 지원합니다.

신사업아이디어_20150622
이 사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발굴·선정한 신사업 아이디어 또는 동일한 수준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를 선발하여, 매장 실내장식, 시제품제작, 홍보비 등 사업화에 소요되는 비용을 최대 2,50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10년부터 소상공인 81명의 사업화를 지원해왔습니다.

이 사업을 통해 창업에 성공한 사례가 참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더스타 웨딩앤파티”를 들 수 있습니다.  “더스타 웨딩앤파티”는 중국, 홍콩 등 예비 신혼부부들과 커플들을 대상으로 한류 웨딩앨범 및 커플앨범 촬영패키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월 평균매출 3,500만 원 및 고용창출 3명의 성과를 달성하고 사업확장 및 신규 인력채용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 2014년에 지원을 받은 “맘앤드림”은 출산 및 육아로 경력 단절된 엄마들의 자기계발, 육아정보 및 육아용품 공유소비를 지원하는 육아전문카페로 지난해 6월 창업한 초기업체이나 일평균고객 40명, 월평균매출 500만 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사업은 7.10.(금)까지 신청접수를 받으며, 이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준비하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전자우편 접수 bm@semas.or.kr)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상공인지원포털(www.sbiz.or.kr) 누리집 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컨설팅지원실(042-363-783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 중소기업청
원문 : http://goo.gl/8yUxwi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