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스물 네 번째 완판’
건강 간식 스타트업 리얼씨리얼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양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양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해 여름방학 나눔 캠페인 ‘리얼 천원의 행복’ 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8월 한 달 간 서울 서초구 소재 지역 아동 센터의 아동 청소년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에게는 방학기간 내 주 3회, 총 12회에 걸쳐 리얼씨리얼의 대표 제품 ‘리얼씨리얼바’ 를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리얼씨리얼의 고객이거나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팬이라면 온라인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캠페인을 응원할 수 있다. 리얼씨리얼 에너지바 한 박스를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리얼씨리얼에서 한 박스를 1:1로 매칭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100명에게 간식으로 제공된다.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에도 캠페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지지 서명과 공유 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는 6월 24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얼씨리얼은 이미 인스타그램 해시테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사진당 리얼씨리얼바 1g으로 환산, 국내 결식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즐거운 고객과의 소통 뿐만 아니라, ‘누구나 건강한 먹거리를 먹을 수 있게 하자’ 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