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인들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가졌지만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종합 대전이 열렸습니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한 「2015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판로

이번 전시회는 총 201개 기업, 254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중소기업이 겪는 판로 개척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국내외 우수기업의 성공사례 및 정부의 판로 지원 사업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지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 중소기업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중소기업 제품으로만 1박 2일 생활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입니다.

또한, 판로개척에 난처함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50여명 이상의 대형유통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유통바이어와의 초청 구매상담회‘도 개최됩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만나고자 하는 대형 유통 엠디(MD, merchandiser)와의 실질적인 입점상이 진행되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판로지원종합대전_20150625_2(최종)

 

이 외에도 중소기업 판로유공자 시상식, 중소기업 지원사업 상담관 및 홈쇼핑 지원사업 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하여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통하여 소비자가 중소기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여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글: 중소기업청
원문 : http://goo.gl/XN21g4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