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주차 스타트업 구인정보

로켓펀치
스타트업 채용 플랫폼 로켓펀치입니다. 국내외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들의 구인 정보를 매주 발행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테크 미디어인 벤처스퀘어, 비석세스, 플래텀이 함께합니다.
  • [비바 리퍼블리카(Viva Republica, Co. Ltd.)]개발자 / 기획자 / 디자이너 / 마케터

    우리는 언제쯤 쾌감 있게 결제를 해볼 수 있을까요?
    몇 년 전에 만든 것 같은 디자인,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점점 더 구려지는 서비스, 조심조심하지 않으면 크래쉬나서 죽어버리는 앱.
    Active X는 말할 것도 없고요.
    도대체 언제쯤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금융 앱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6/
  • [사운들리(Soundl.ly)]개발자

    안녕하세요, 사운들리 공동창업자이자 대표를 맡고 있는 김태현입니다.
    사운들리는 안 들리는 소리(초음파)를 사용해서, TV 시청자/매장 방문객을 파악합니다. TV광고주/매장 오너들은 사운들리 기술을 활용해서 실제 시청/방문 고객들을 파악하고,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시청자들에게 스타들의 패션 정보를 전달하고, 매장 방문객에게 자동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들리는 지난 1년간 방송국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해왔고, 올 8월부터 홈쇼핑 방송국들과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그 과정에서 현재 추가 펀딩을 확보하여, 방송에만 국한해서 진행하던 사업을 O2O 영역까지 확대하기 위해서, 개발자 팀원을 찾습니다.
    사운들리는 TV 시청자 / 매장 방문객처럼 현재 추정만 가능한 데이터를 실제로 확보해서, TV콘텐츠 생태계 그리고 외식산업 생태계에서 합리적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런 사운들리의 미션(Mission)에 공감하고 회사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싶은 개발자들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5/
  • [라이클(LYCL)]디자이너

    여성들의 필수앱, ‘언니의파우치’에서 디자인을 함께 만들어나갈 인턴을 모집합니다:)
    ’언니의파우치’는 ‘모바일 뷰티 앱’으로 8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 버전으로도 30만명의 사람들이 방문해주고 있습니다.
    프라이머와 파트너스 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를 받으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글로벌 시장형 R&D 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였습니다:D
    국내 500만 유저 확보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며, 향후 글로벌 진출을 통해 뷰티 산업 내에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4/
  • [오엠피(OMP)]기획자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을 설계할 ‘PM’을 모집합니다. (경력2년이상)
    > 주요업무
    – 서비스 전략 수립(사용자 & 시장 조사, 경쟁사/경쟁서비스 분석, 제품 시장 적합도(PMF) 분석)
    – 웹/모바일앱 서비스 기획(mockup/스토리보드 작성)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3/
  • [오엠피(OMP)]디자이너

    글자와 공간 사이에 메세지를 표현할 ‘편집디자이너’을 모집합니다.
    > 주요업무
    – 인디자인/일러스트 능숙자
    – 책자 편집디자인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2/
  • [타마노아패션(TAMANOA FASHION)]개발자

    패션커머스, 그 공식을 새로 쓰다. #피킷(PICKIT)

    시장에 수많은 패션 관련 서비스들이 있지만 여전히 의류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에 거리가 멀다고 느낀적이 있으십니까? 한 번이라도 있으시면 이 공고를 더욱 유심히 봐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타마노아패션은 피킷(PICKIT)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패션 커머스 서비스로 업계 공식을 새로 쓰고자하는 패기있는 1년차 스타트업입니다.
    피킷(PICKIT)은 소비자가 패션MD가되어 사람들과 디자인으로 소통하고 자신의 취향대로 신상디자인을 상품화시킬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패션쇼핑 플랫폼으로 창업경진대회 우승, 정부지원금 유치, 구글 인기어플 선정 등 작지만 의미있는 성공들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1/
  • [삼팔청춘(38chungchun)]개발자

    (주)삼팔청춘에서 즐겁게! 함께할! 개발자를 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공개된 공간이라 정확한 서비스 소개 등을 생략한 점 이해해주시고,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삼팔청춘은 시작한지 세 달이 지난 스타트업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20/
  • [터크앤컴퍼니(Tuck & Company Inc.)]운영

    “공유를 통해 사람들에게 삶의 여유를 제공한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가진 자원과 가치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진정으로 효율적인 소비문화라고 믿습니다. 또한 ‘공유’는 여유로운 삶을 위한 현명한 수단이며, 인간다운 삶을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고 믿습니다.
    너무 거창하고 로맨틱한가요?
    우리는 거창하기도 하고 로맨틱하기도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9/
  • [로플랫(loplat)]개발자

    로플랫은 location + platform 을 의미하는 말로 사용자들에 의해서 만들어 가는 실내 장소인식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WiFi infra를 활용해서 정확하게 실내 공간들을 구별하고, 사람들의 라이프 와 장소에 대한 analytics를 통해 현재 누리지 못했던 가치들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로플랫은 시작하지 얼마되지 않은 아직 초기 기업이고, 함께 해 나갈 많은 일 들이 있습니다.
    로플랫은 ‘내가 개발 좀 한다’라고 생각하고 계시는 훌륭한 개발자를 찾고있습니다. 개발 영역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의 영역 전반을 아우릅니다. 백그라운드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진이 주 개발 영역이지만 서버와 네트워킹 하는 부분도 있고 구체적 UI를 가지는 앱 개발도 포함합니다.
    로플랫과 함께 일을 하시면 위치를 인식하는 기술과 이를 활용한 서비스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누리실 수 있고, 당신의 집과 옆집 윗층을 구별할 수 있고, 지금 있는 그 공간에 함께 있는 사람을 알 수 있는 재미난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8/
  • [로켓츠게임즈(RoCaTs GAMES)]기획자 / 운영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 RoCaTs GAMES 에서
    사업기획 / 운영 / 관리 담당자를 모집합니다.
    RoCaTs GAMES는 일본시장에서의 꾸준한 앱 개발 경험을
    토대로 현재는 일본, 중국,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포함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7/
  • [마담로케트(Madam rocket)]디자이너

    마담로케트는 Fastest Fashion을 주제로 새로운 e-commerce 모바일 플랫폼을 만드는 스타트업입니다.
    마담로케트에서 찾는 디자이너
    – 학력, 나이, 성별 무관
    – 신입 또는 경력(3년 이상) 1명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6/
  • [리치빔(Richbeam)]개발자

    ● 회사 소개
    (주)리치빔은 1999년 설립하여, “견고”하고 실질적인 연구와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는 기업입니다.
    리치빔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인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기반으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5/
  • [홈핏(HOMEFIT)]기획자 / 마케터

    [서비스 소개 및 모집 개요]
    ▶ 마케팅은 감정을 주고받는 행위라고 합니다. 홈핏의 타겟 고객층에게 저희가 주고자하는 가치를 잘 전달해주실 마케터님을 찾습니다.
    ▶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4/
  • [레저큐(LEISURE Q)]기획자

    국내 여행 및 레저 전문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주)레저큐의 ‘가자고 (http://www.thegajago.com)’서비스를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 레저 서비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실 기획자 분을 모십니다.
    우리나라를 여행하면서, 여행자들이 어떤 불편을 겪고 계시는지 살펴보고, 그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해보고, 직접 서비스를 통해 구현하는 등의 업무를 총괄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을 좋아라 하시고, 주말만 되면 집밖으로 나가시는 분이라면 그런 고민들을 더 잘 이해하고 유저 입장에서 고민을 해주실 수 있으리라 기대되어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우대해 드립니다.
    [기획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3/
  • [레저큐(LEISURE Q)]개발자

    국내 여행 및 레저 전문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주)레저큐에서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가실 프로그래머 분을 모십니다.
    저희는 2013년 창업 이후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행지, 레포츠, 테마파크, 각종 놀이시설, 펜션/숙박 등 다양한 국내 여행 레저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해 하반기 소프트뱅크 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후, 올해 본격적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자 하는 단계에 있으며, 이에 저희와 함께 서비스를 고민하고 만들어가실 개발자분을 찾고 있습니다.
    여행/레저에 관심이 있으신 분, 프로그래밍을 좋아하시는 분,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도전하는 데 열정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2/
  • [트릴리어네어(Trillionaire)]개발자

    Job description:
    한국화장품 역직구 커머스인 Huiseoul을 운영하는 Trillionaire에서 CTO를 모십니다. 6개월 간의 사업 모델 검증 단계를 거쳐 다듬어진 모델을 플랫폼화해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함께 만들어나갈 분을 찾습니다. 고객들에게 빠른배송/편리한결제 등 통상적인 경쟁력 이외에 이커머스가 줄 수 있는 새로운 Value proposition을 주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을 Management team의 일원으로 모시고 기존에 없던 Ecommerce의 형태를 같이 고민하고 구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Key responsibilities:
    – 중국향 역직구 전자상거래 서비스 개발 총책임 (사용자 웹&앱 / 관리자웹)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1/
  • [제로퍼센트(ZERO PERCENT)]디자이너 / 기타

    안녕하세요 제로퍼센트 입니다
    스타트업에 조인하시려는 이유! 바로 날아가는 ‘로켓’에 탑승하시기 위한 것 아닐까요?
    여러 스타트업들이 소위 말하는 ‘로켓’이라고 주장하며 탑승을 권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로켓’에도 종류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10/
  • [파킹클라우드(ParkingCloud)]마케터

    전국 최대 주차 네트워크를 보유한 파킹클라우드(주)는 주차 서비스와 시스템을 IoT와 연계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런칭한 주차 포털 서비스 아이파킹(iParking)은 운전자에게 인근 또는 목적지 주차장 및 각종 이용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파킹클라우드의 스마트 주차 시스템을 도입한 주차장의 실시간 빈 주차 공간 정보 제공, 온라인 예약/결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주차 시스템을 통해 PC와 모바일 앱으로 원격 주차장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매출 및 주요 데이터까지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조회 및 운영할 수 있어 주차장 이용고객의 편의성과 주차장 사업주의 수익성을 한 번에 개선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모집분야 / Marketing 기획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9/
  • [라이앤캐처스(Rye&Catchers)]개발자 / 디자이너 / 마케터

    ■ 왜 사람을 찾나요?
    1. 질문
    사람들이 무슨 생각하는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궁금해한적이 있나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8/
  • [매직테이블(Magictable)]개발자

    Hot한 F&B start-up 매직테이블에서 개발자를 모십니다.
    [회사소개]
    매직테이블은 “Easy cooking, fine dining”을 모토로,
    “국내 HMR(Home Meal Ready) 시장 지배”를 목표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7/
  • [장플레이스랩(Zhang Place Lab)]개발자

    스타트업인 주식회사 장플레이스랩에서 개발자 멤버를 찾고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소개 부탁드리오며, 성사시 약소하나마 사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6/
  • [아이비베리(ivyberry)]기획자 / 마케터 / 운영

    + 정식 버전 출시를 앞두고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온라인 마케팅)과 기획/운영 포지션의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 경력, 인턴 지원 가능합니다. 인턴은 채용인턴(인턴 기간 평가 후 정직원 채용 진행)을 의미합니다.
    * ivyberry는 독특한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O2O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팀은 Daum, NHN 등 국내 주요 포털에서 업무경험을 쌓은 멤버들이 주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쿠스토는 2015년 7월 안드로이드 정식버전 출시 예정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4/
  • [원 모먼트(one moment)]개발자

    원모먼트는 “make a magical moment’라는 모토처럼 꽃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온라인 꽃배달 서비스입니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고품격 디자인의 핸드타이드 부케를 주문 즉시 제작하여 3시간 내에 빠르게 배송하여 고객들로부터 품질에 대한 호평을 받고있으며, 매주 20~30%의 성장을 해나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보다 쉽고 빠르게 꽃을 선물하고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잡지 에디터 출신의 상품 기획자와 7년 경력의플로리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꽃 유통과정의 거품을 걷어내어 합리적인 상품을 만들어내고, 수준높은 배송을 통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기술을 더하고 싶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3/
  • [프롬( from)]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저희는 교육 플랫폼을 구상하는 사회적 기업 스타트업인 [프롬] 입니다.
    현재 저희는 한국사회적기업 진흥원에서 후원받고 있습니다.
    신대방역(2호선) 역 근처에서 사무실을 제공받았으며,
    최고 5천만원의 자금을 제공받을 예정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2/
  • [이그니스(Egnis)]기획자 / 마케터

    채용요강
    1
    Food Developer
    – 담당업무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1/
  • [보비어스 코리아(Vovios Korea Inc.)]개발자

    글로벌의 꿈을 갖고 함께 달려갈 실력있는 인재를 모십니다!
    저희 보비어스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배달 업계에서 세계 정복의 꿈을 착실하게 이루어 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배달의 민족”과 유사하지만 배달이 되지 않는 음식점들도 라이더들을 통해서 배달을 해주는 서비스를 캐나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09년 5Delivery 라는 회사로 시작하여 현재 한국, 중국, 캐나다 등 22명의 다국적 인재들과 함께 Vovios Networks inc. 라는 본사를 캐나다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WOW TASTY라는 종합적인 온라인 주문 플랫폼을 구축하여 2010년부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열정적으로 일하는 팀원들의 노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SBS 스페셜에서 저희의 모습이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밴쿠버에서 매출 200%이상의 성장을 하고있으며 현재 밴쿠버를 기점으로 토론토,시애틀,LA,샌프란시스코, 뉴욕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300/
  • [펀다(Funda)]기획자

    IBK 핀테크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P2P 대출 중개 플랫폼 Funda의 성장과 함께 할 기획자를 모십니다.
    모집인원]
    – O 명
    [역할]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9/
  • [펀다(Funda)]개발자

    IBK 핀테크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P2P 대출 중개 플랫폼 Funda의 성장과 함께 할 실력있는 개발자를 모십니다.
    [모집인원]
    – CTO 1명
    – 주니어 개발자 1명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8/
  • [펀다(Funda)]디자이너

    IBK 핀테크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P2P 대출 중개 플랫폼 Funda의 성장과 함께 할 실력있는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모집인원]
    – O 명
    [경력사항]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7/
  • [드리무스(DREAMUS)]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주)드리무스 입니다.
    저희 회사는 창업한지 2달이 막 지난 신생 스타트업 입니다. 당사는 단열만이 목적이었던 기존 테이크아웃컵 슬리브를 잡지(magazine)형태로 만들어 커피를 음용하는 동안에 최신 트렌드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창업자인 저는 나이도 많지 않고 창업도 처음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창업에 대한 열정은 누구보다도 가득하며 포기를 모르는 강철 멘탈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도 실력과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같이 성장하려는 열정만 충만하시다면 꼭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는 어디까지 진행 되었나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6/
  • [푸드플라이(FOODFLY)]개발자 / 기획자

    배달되지 않던 오프라인의 수많은 맛집음식을 배달합니다.
    고객이 주변맛집을 찾고 주문하는 것부터, 음식점과 배송기사님에게 주문을 전송하고 배달을 완료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서비스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4/
  • [팀 에이팩스(Team Apex)]기획자 / 운영

    팀에이팩스 에서 열정있는 기획자 및 운영자를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E-Sports 관련 서비스를 현재 시범 운영중 (알파)에 있으며, 현재 하루 100명 이상의 회원이 증가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분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현재 베타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 해외(중국) 서비스 런칭예정 입니다.
    팀에이팩스에서는 E-Sports 를 좋아하고 또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3/
  • [아티슨앤오션(Artisan&Ocean)]개발자

    안녕하세요,
    DIVEROID를 개발한 아티슨앤오션입니다.
    저희와 함께 “수중세계의 디지털화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고자”
    하는 비젼을 함께할 개발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2/
  • [코드(COWD)]개발자 / 디자이너

    Hello, cowder!
    웹/서버 개발 부분의 엔지니어
    & 서비스의 브랜드 경험을 창조해나갈 BX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1/
  • [버크셔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개발자

    Job Description & Company intro.
    1. 회사소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업체인 리치빔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여러분의 기호를 앞서 나가 항상 새롭고 건강한 식문화의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피자나라 치킨공주” 브랜드를 런칭하여 현재에는 전국 23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현재에는 IT 서비스 업체로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바탕으로 보다 넓은 대중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십수년간 고객 여러분과 가맹 가족들 에게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온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그 동안의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90/
  • [티켓몬스터(Ticketmonster)]개발자

    20대 젊은 나이에 아무 것도 없이 정말 ‘맨땅에 헤딩’
    외국계 기업과 2번의 인수합병(M&A)을 비롯해 수많은 부침을 겪었지만 경험으로 승화,
    창업 2년만에 135배 성장, 대한민국역사상 가장 빨리 성장한 기업.
    창업 3년만에 직원 1,000명과 연거래액 1조원이 넘는 기업.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9/
  • [꿈꾸는다락방(Dreamer’s attic)]디자이너

    꿈꾸는다락방에서 함께 도전하실
    열정적인 웹디자이너를 기다립니다.
    (주)꿈꾸는 다락방은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형 콘텐츠를 개발하는 콘텐츠 개발 스타트업 회사 입니다.
    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꿈을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8/
  • [뉴웨이브엔터테인먼트(New Wave ent)]개발자 /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저희 뉴웨이브는 점점 힘들어져가는 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실 CTO / 디자이너분을 찾습니다.저희는 작년부터 베트남 보드게임 사업권을 획득하여(바카라, 블랙잭등 4종) 올해말 런칭 예정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7/
  • [주식회사 모헬스(MOHEALTH)]개발자

    모집분야
    웹프로그래머
    담당업무
    PHP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6/
  • [삼팔청춘(38chungchun)]개발자

    (주)삼팔청춘에서 즐겁게! 함께할! 개발자를 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공개된 공간이라 정확한 서비스 소개 등을 생략한 점 이해해주시고,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삼팔청춘은 시작한지 세 달이 지난 스타트업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4/
  • [만개의레시피(10000recipe)]개발자

    만개의 레시피와 함께 성장할 분을 모십니다.
    (주)이지에이치엘디는 2003년에 설립한 회사로 사원수 25명 정도의 소기업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성포털 1위 ‘이지데이’ 와 레시피앱 1위 ‘만개의 레시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 개발팀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3/
  • [파브리카(Fabrica)]마케터 / 운영 / 기타

    [대학생인턴] 기획운영팀 인턴 모집
    – 파브리카는 패기 넘치는 도전만을 앞세우기 보다는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스테이포커스”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분석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인턴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력서 접수 및 채용 기간]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2/
  • [오스퀘어(Osqaure)]기획자 / 마케터

    “방학 때 집지키지 말고, 집꾸미기 하자”
    무더운 여름!
    집지키다 엄마 등짝 스매시 맞지말고
    집꾸미기로 엄마에게 기쁨의 스매시를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1/
  • [엔비티(NBT)]기획자 / 마케터 / 영업

    모바일 광고를 선도하는 캐시슬라이드가 마케팅/영업/서비스 분야의 인재를 찾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80/
  • [몬스그룹(MONs Group)]개발자

    몬스그룹에서 웹/앱 개발자를 모십니다.
    몬스그룹(MONs Group)은 동네 기반 SNS ‘동네몬’과 하루에 한 가지 이슈라는 콘셉트의 인터넷신문 ‘뉴스몬’을 개발·운영 중인 3년차 스타트업입니다.
    몬스그룹에서 SNS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모십니다.
    평균 나이 약 28세의 젊은 벤처기업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으며 본인의 할일만 한다면 출퇴근 시간도 자유로운 편입니다.(기본적으로는 10-7) 풀타임으로 일할 수 있으시면 좋겠지만 본인의 역량만 된다면 학업과 병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9/
  • [스토리스테이지(STORYSTAGE)]기획자 / 운영 / 기타

    저희는 모바일 교육 콘텐츠 관련 스타트업입니다.
    강연기획사로 시작하여 모바일 교육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분야에 새로운 기회가 생겨 이렇게 신사업을 함께 할 Co-founder를 찾습니다. 저희 사업은 기존에 인사이트 위주의 콘텐츠와는 달리 구체적인 문제해결 방법은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그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 스토리스테이지 회사가 별도로 운영될 계획이라 아직 사업자도 내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생회사입니다. 즉, 하나하나 처음부터 만들어갈 무한한 기회가 있다고 할 수 있겠죠?^^
    현재 국내 대기업(서열 10위 내) 계열사로부터 교육 컨텐츠 제작을 의뢰받아 현재 기획 단계에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미팅 중에 있는데 최근 컨셉 단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실제 제작 일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물론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걸 해나가는게 역시 스타트업의 묘미죠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8/
  • [핀스팟(PINSPOT)]개발자

    옐로모바일의 귀염둥이, “핀스팟” 입니다.
    이제 iOS 부문 한 분 자리만 남았어요.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편하게 연락 주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7/
  • [엘로제(eloze)]디자이너

    저희 엘로제는 인지심리학 기반의 기획/디자인 회사로 기업들의 참모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전략/제품/서비스 기획, 시각/제품/컨텐츠 디자인, 브랜딩, 제작, 홍보, 제휴와 판로개척,
    유통, 영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페이퍼 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다양한 분야의 현장을 경험하고 이해하여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6/
  • [엘로제(eloze)]기획자

    저희 엘로제는 인지심리학 기반의 기획/디자인 회사로 기업들의 참모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전략/제품/서비스 기획, 시각/제품/컨텐츠 디자인, 브랜딩, 제작, 홍보, 제휴와 판로개척,
    유통, 영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페이퍼 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다양한 분야의 현장을 경험하고 이해하여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5/
  • [투비크로스(2BCROSS)]디자이너

    투비크로스는 도합16년의 피트니스 업계 영업 및 경영 노하우를 가진 막강 영업팀과 NASA, NEC등에서 경력을 쌓은 프랑스인 CTO, 글로벌 기획 및 개발 경력의 기확자, 팀원들로 구성된 개발팀이 시너지를내어 피트니스 시장을 혁신시킬 헬스케어 (O2O) 서비스를 준비중인 스타트업 입니다.
    최근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국내 유명 벤처로부터 투자유치를 완료된 상태이며 확보된 자금을 바탕으로 팀에 합류할 퍼블리셔를 모집합니다.디자인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4/
  • [코티비글로벌(KORTV Global)]디자이너

    KORTV 글로벌 디자이너 모집
    안녕하세요. KORTV 글로벌에서 함께 나아갈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저희 KORTV 글로벌은 전세계에 한국 채널 및 VOD를 제공하고 있는 IPTV 회사입니다.
    현재 애플TV와 아이폰를 통해서 서비스 중이며, 웹, 안드로이드, 아마존 FireTV 및 스마트TV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3/
  • [네이티브바이너리(nativebinary)]개발자

    안녕하세요, (주)네이티브바이너리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함께 성장할 프로그래머를 구합니다. 회사소개서( http://nativebinary.com/introduction )도 한번 읽어보세요.
    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 예약 발권 시스템으로 기술 스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Android Web View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2/
  • [피치트리랩(Peachtreelab)]기획자 / 마케터 / 운영 / 영업 / 기타

    안녕하세요! 같이 재미있게 일하는 코워킹스페이스, 피치트리랩입니다.
    코워킹스페이스의 핵심은 ‘같이’ 일하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피치트리에 일하러 오시는 분들 간의 네트워크를 만들어내고, 관리하면서 피치트리를 누구나 탐내는 공간으로 만들어 주실 매니저분을 모집합니다.
    저희가 찾는 분은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1/
  • [솔로마켓(Solo Market)]기획자 / 마케터

    ■ 업무분야 : 콘텐츠 관리 / 마케팅
    ■ 근무장소 : 강남구 역삼동 823-33 백림빌딩 7층
    ■ 솔로마켓은 1인가구 대상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NS 기반의 라이프스토리 콘텐츠와 커머스를 연결하는 서비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70/
  • [유니온풀(Union Pool)]디자이너

    유니온풀은 온/오프라인 중고패션 마켓플레이스 “도떼기마켓”을 서비스 중인 스타트업입니다. 기존 개인간 거래 서비스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불편함을 개선하여 P2P 비즈니스 시장을 선도할 최고의 제품/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니온풀이라는 작고 강한 로켓에 지금 올라타세요! 🙂
    도떼기마켓: www.dottegi.com
    도떼기마켓 iOS 앱: goo.gl/qKbyMW
    도떼기마켓 안드로이드 앱: goo.gl/XDpCbM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9/
  • [셀폰(Selphone)]마케터

    셀폰과 함께! 휴대폰 생태계를 바꿔나갈 마케터를 모십니다! 그냥 지나가기 아쉬우니까 살포시 클릭이라도 한번 해보고 가세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거잖아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8/
  • [커무브(COMOVE)]개발자 / 기획자 / 디자이너 / 마케터

    ::: 커무브 인턴십 아드레날린 몬스터 2기 모집 :::
    용기 있는 상상력으로 스포츠와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개척하는 소셜벤처 커무브에서 인턴십 프로그램 아드레날린 몬스터 2기를 모집합니다.
    커무브는 대한민국 성인 놀이문화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좀비런’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스포츠 문화 프로덕션입니다. 함께 움직이면 활력이 생긴다는 믿음을 가지고, 청년들이 재미있고 쉽게 어울려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G스포츠(Gamified Sports) 콘텐츠를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커무브 인턴 아드레날린 몬스터가 되면 올해로 3년 차가 된 좀비런과 신규 G스포츠 콘텐츠의 브랜딩과 마케팅, 게임 기획과 현장 운영까지 함께 만들어가며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몇천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스포츠 페스티벌을 하나부터 열 끝까지 내 손으로 만든다는 것은 분명 큰 도전이고, 그만한 열정과 각오가 되었다면 이 과정에서 스스로도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7/
  • [예스튜디오(Yea Studio)]개발자

    안녕하세요!
    전 세계 아이들의 그림 놀이터인 “Junimong”을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 “Yea Studio”에서 새로운 개발팀 멤버(Android, Web)를 모집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스타트업의 다양한 경험을 함께 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 환영합니다!
    저희와 코드가 맞는 분이 나타나면 바로 마감되는 채용형태이기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간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어서어서 지원해주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6/
  • [핀스토리(PinStory)]개발자

    PinStory는 뉴욕에서 시작된 food-tech 스타트업으로, 구성원들은 기존에 몸담고 있던 안정된 직장을 과감히 버리고 합류한 경력자들과 핀스토리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한국까지 찾아온 다국적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단순히 직원을 모집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향후 회사의 주역으로서 C-level officer로 성장하실 야망이 있는 분들을 만나고자 합니다. 개인의 능력과 실적에 따라 stock option도 부여할 것 입니다.
    About PinStory (http://www.pinstory.com/about)
    저희 핀스토리는 판교에 위치한 startup 입니다.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지역정보 리뷰 플랫폼을 개발중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5/
  • [뉴에디션(Newedition)]개발자

    logo_img.jpg
    온라인 광고 솔루션 기업 뉴에디션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뉴에디션은 2013년에 설립된 강소 IT스타트업 입니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4/
  • [북팔(Bookpal)]마케터

    ◇ 업무내용 : (신입) 영어가 능숙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터 모집
    안녕하세요!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콘텐츠 기업 북팔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디지털콘텐츠 마케터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3/
  • [퓨처플레이 (FuturePlay)]기타

    퓨처플레이는 기술 중심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Venture Builder로서 예비 창업자/팀을 지원해서 스타트업을 함께 빌드하거나 초기 기술 중심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심사역을 두분 모시고자 합니다. 기존에 심사역 경험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겸손하게 배우면서 기술 중심 스타트업의 투자 문화와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나가려는 의지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퓨처플레이는 아래와 같은 마인드를 가진 분을 식구로 맞이하고 싶습니다.
    •기술 중심 스타트업의 가치와 미래에 대한 확신과 애정
    •투자자로서의 돈이나 명예보다 피투자사의 열렬한 서포터로서 지원 (‘갑’이 아닌 ‘을’ 마인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2/
  • [프로그오어킹(FROG OR KING)]디자이너

    프로그오어킹 브랜드에서 캐릭터 디자이너 모집합니다.

    프로그오어킹 브랜드는 20~30대 청년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주는 의미있는 브랜드입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상품이 나오며 캐릭터와 함께 의미있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프로그오어킹에 관심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1/
  • [홈핏(HOMEFIT)]개발자

    안녕하세요, 저희는 웹 페이지를 멋지게 만들어주실 서버 개발자님을 찾습니다.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작년부터 서비스를 준비하여 올해 초, 중소기업청 투자유치에 성공하였으며,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60/
  • [알트에이(Alt-A)]개발자

    안녕하세요 지능형 보행자 교통신호시스템 Safety Stick의 알트에이(Alt-A) 입니다! 저희 알트에이에서 위와 같은 마인드를 지니신 개발자분을 부릅뜨고! 찾고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9/
  • [원더월소프트(Wonderwall soft)]개발자 / 기획자 / 디자이너 / 운영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회사 Wonderwall soft 입니다.
    저희 회사는 (영상)광고기획,제작,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던 사람들이 시작하게 된 회사입니다.
    어플리케이션 광고는 제작해본적이 있지만,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해본적이 없어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8/
  • [벤디스(Vendys)]기획자

    벤디스 “식권대장”의 17번째 OO대장을 찾습니다.
    17명의 대장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기획대장님”을 위한 복지 정책
    – 점심 저녁 식대 제공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7/
  • [벤디스(Vendys)]마케터 / 영업

    벤디스 “식권대장”의 17번째 OO대장을 찾습니다.
    17명의 대장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영업대장님”을 위한 복지 정책
    – 점심 저녁 식대 제공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6/
  • [벤디스(Vendys)]개발자

    벤디스 “식권대장”의 17번째 OO대장을 찾습니다.
    17명의 대장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개발대장님”을 위한 복지 정책
    – 불가피한 서버업데이트로 야근시 다음날 점심때 출근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5/
  • [투비크로스(2BCROSS)]디자이너

    투비크로스는 도합16년의 피트니스 업계 영업 및 경영 노하우를 가진 막강 영업팀과 NASA, NEC등에서 경력을 쌓은 프랑스인 CTO, 글로벌 기획 및 개발 경력의 기확자, 팀원들로 구성된 개발팀이 시너지를내어 피트니스 시장을 혁신시킬 헬스케어 (O2O) 서비스를 준비중인 스타트업 입니다.
    최근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국내 유명 벤처로부터 투자유치를 완료된 상태이며 확보된 자금을 바탕으로 팀에 합류할 UI/UX 인원을 모집합니다.디자인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3/
  • [브릿지모바일(BridgeMobile)]운영

    예비 브릿지멤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브릿지 모바일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합니다.
    ### 운영팀 QA 인턴 채용###…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1/
  • [넷뱅(NETBBANG)]운영

    자격조건: 넷뱅의 사업에 재미를 느낌은 물론 올바른 프리랜서 문화를 정착화시키려는 회사 모토와 비전, 프리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윈윈하는 마인드를 이해하고 넷뱅의 미래를 머리를 맡대어 같이 구상하고 오래 함께하실 분.
    업무내용: DB등록, 이메일발송, 서치작업, 사무보조, 거래케어, 회원관리
    지원자격: 고졸이상
    근무시간: 주5일 9:30AM – 6:30PM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50/
  • [직토(ZIKTO)]개발자

    1. 회사 소개
    직토는 사람들의 모든 움직임을 모아 모아 ‘나도 몰랐던 나의 건강정보’를 제공해주는 스타트업입니다.
    본인도 모르는 나의 몸 상태를 알기 위해서는 크게 두가지가 필요합니다.
    1) 내가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나의 하루를 기록해주는 디바이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9/
  • [뤼이드!(Riiid!)]기획자 / 기타

    뼛 속까지 PM인 당신을 모십니다!
    Riiid![뤼이드]는 A급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A+급 프로덕트·서비스를 뽑아내는 회사입니다.
    R&R 꼭지점 확실하게 맡은 똘끼충만한 덕후들이 모여 일을 기한내에 기깔나게 해내는 문화는 물론,
    먹는 것 & 생산성을 위한 투자와 워크샵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바람직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8/
  • [멍석커뮤니케이션(strawmat)]개발자

    개척하고 발견하며 자신갑업! 할수있는 개발자분 찾습니다 ~
    자유로운 의사표현을 할수있는 분위기와 다양한 업무로 매일 지루하게 개발만 하기보단 대화도 나누면서 밝은 분위기로 함께 할 개발자분 구합니다.
    2. 회사 소개
    저희 멍석 커뮤니케이션은 헤어,뷰티관련 비즈니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에요 중국사업과 더불어 매출신장, 법인설립, 사업확장을 하는데 개발자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연락 기다릴께요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7/
  • [이상교육(Esang Edu)]개발자

    매년 16% 이상 성장하는 EdTech 분야에서
    (미국기준 입니다. 국내는 아직 제대로 시작못 못했습니다)
    사려깊고 이성적인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9월 부터 사무실 근무가 가능하시고~ 한 2,3주 정도 인수 인계 기간이 있습니다. 9월 이후에 해도 되고 2,3주 일찍 입사 하셔도 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5/
  • [도그메이트(dogmate)]개발자

    내 이웃과 반려동물을 연결시켜주는 ‘도그메이트’와 함께 할 개발자를 찾습니다.
    [도그메이트 소개]
    도그메이트는 반려동물 주인이 사정에 의해 반려동물을 맡길 곳이 필요한 경우 주변에 대신 돌봐줄 수 있는 신원과 역량이 검증된 이웃의 정보를 통해 연결시켜주는 반려동물 돌봄위탁 중개 서비스입니다.
    [팀 소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4/
  • [말랑스튜디오(malangstudio)]개발자 / 디자이너 / 마케터

    아시아 no.1 앱개발사 말랑스튜디오에서 디자인 / 개발 / 마케팅 부분을 모집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3/
  • [아지트(AZit)]개발자

    학습의 A to Z 당신이 원하는 It을 제공하는 AZit입니다.
    AZit Company Co.는 ‘수험 생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깊은 고민을 가진 젊은 인재들이 모인 비전공동체입니다. 미술, 체육, 경영, 경제, 정치, 철학, 교육 등 다양한 학문적 배경과 특목고, 일반고, 자사고, 예체능계열, n수, 독학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WE HELP YOU STAND ALONE’ 라는 하나의 비전 아래 똘똘 뭉쳐 AZit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웹 개발자*
    [ 역할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2/
  • [프라센(Frasen Inc.)]개발자 / 기획자 / 디자이너 / 마케터 / 운영 / 영업 / 기타

    안녕하세요
    수면안대를 통한 개인의 수면을 개선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센입니다.
    모든 분야에서 Monster를 찾고 있으니 자신이 몬스터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주저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40/
  • [이상교육(Esang Edu)]개발자

    매년 16% 이상 성장하는 EdTech 분야에서
    (미국기준 입니다. 국내는 아직 제대로 시작못 못했습니다)
    사려깊고 이성적인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9월 부터 사무실 근무가 가능하시고~ 한 2,3주 정도 인수 인계 기간이 있습니다. 9월 이후에 해도 되고 2,3주 일찍 입사 하셔도 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39/
  • [삼팔청춘(38chungchun)]개발자

    (주)삼팔청춘에서 즐겁게! 함께할! 개발자를 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공개된 공간이라 정확한 서비스 소개 등을 생략한 점 이해해주시고,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삼팔청춘은 시작한지 세 달이 지난 스타트업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38/
  • [홈핏(HOMEFIT)]기획자 / 마케터

    안녕하세요, 저희 홈핏은 관련 시장분석 및 홈핏만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가는데 힘써주실 기획/마케터를 찾습니다.
    저희는 “혁신적인 운동으로 삶의 질을 높인다”는 비전으로 헬스 케어 업계의 큰 변화를 주도하려는 홈핏입니다.
    홈핏은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방문 트레이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작년부터 서비스를 준비하여 올해 초, 중소기업청 투자유치에 성공하였으며,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37/
  • [마이 이 브릿지(My E-bridge)]개발자 / 운영

    코딩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techbridge 입니다.
    함께 코딩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갈 lead engineer를 모십니다.
    영어로 소통가능하고, 프로그래밍을 전공하셨으며, 코딩 교육으로 함께 한국 교육을 이끌어 가실 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함께 꿈을 만들어 갈 열정과 비전이 있으신 분은 꼭 연락 주세요.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6/
  • [위시빈(WishBeen)]기획자

    여행 스타트업 (주)투어스크랩에서 기획팀 인턴을 모집합니다.
    회사 소개 :: 투어스크랩은 이런 회사입니다.
    * 2012년 7월 창립, 여행정보 공유 서비스 위시빈(WishBeen)을 웹/안드로이드/iOS 앱으로 서비스 중입니다.
    * 위시빈은 자유여행자들이 가장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부분인 ‘여행 정보의 수집’과 ‘여행 경험의 공유’의 방식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재정의하려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5/
  • [스토리스테이지(STORYSTAGE)]기획자 / 운영 / 기타

    안녕하세요. 저희는 모바일 러닝 관련 일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저희는 기존 온라인 교육 시장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만들어보자! 하고 뛰어든 사람들입니다.
    현재 국내 대기업(서열 10위 내) 계열사로부터 교육 컨텐츠 제작을 의뢰받아 현재 기획 단계에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미팅 중에 있는데 최근 컨셉 단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실제 제작 일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물론 아직 갈 길은 엄청 멀지만(…) 그걸 해나가는게 역시 스타트업의 묘미죠 🙂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4/
  • [와디즈(WADIZ)]기획자 / 마케터 / 운영 / 영업 / 기타

    이력서는 recruit@wadiz.kr 으로 접수중입니다
    마크마운트와 와디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 http://www.markmount.co.kr/?p=92
    (주)마크마운트에 대하여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3/
  • [잇커뮤니케이션(It Communication)]개발자

    [회사소개]
    잇커뮤니케이션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총 집합! 프리미엄 패션 오픈마켓 머스트잇(mustit.co.kr) 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해외직구 열풍이 거세지기 전, 거품이 심한 국내 명품시장의 비효율적인 유통구조에 대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머스트잇을 론칭하였습니다. 현재 머스트잇은 300여개의 브랜드와 3,000여명의 셀러, 500,000여개의 상품이 등록되어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국내 최고수준의 명품 오픈마켓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2/
  • [마롱 컴퍼니(MALONG COMPANY)]디자이너

    아래와 같이 아트 프로젝트 디자이너 채용을 공고합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MbEdTkt778uZFPjVBGROgcK2IARp3ESRCzi0RYcn6s/edit?usp=sharing
    ——————
    안녕하세요. 마롱컴퍼니 이어진 대표입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1/
  • [엑스엔지니어링(X Engineering)]개발자

    X Engineering Co.
    X Engineering은 기술의 혜택이 누구나 누릴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 IoT스타트업입니다. 좋은 기술이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있게 사용되는 것. 이것이 X Engineering의 미션입니다.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가 존재하는 온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전체 상거래의 90%에 육박하는 오프라인 결제분야에서도 간편결제를 경험하고자 SPEND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X Engineering은 더 많은 사람들이 SPEND를 통해 간편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Visions.
    · 글로벌 비즈니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20/
  • [핀스토리(PinStory)]디자이너

    마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9/
  • [핀스토리(PinStory)]개발자 / 디자이너

    [채용공고]
    1. UI 디자이너 (iOS, 및 Android App과 web, mobile web을 위한 UI 디자인) 1명
    2. 프리랜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FRONT-END DEVELOPER, ANDROID APP) 1명
    PinStory와 함께 할 “UI 디자이너” 및 프리랜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를 찾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8/
  • [네모랩스(NEMOLABS)]개발자

    네모랩스는 웹 기술로는 불가능이라 여겼던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기 위하여 2015년 4월 16일 설립하였습니다.
    지원자 분들께 신생 업체로서 다양한 장/단점이 있겠지만 아래의 두가지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1. 안정적인 급여 지금
    현재 자사는 “스마트벤처창업학교”에 선정되어 안정적인 창업자금을 확보 하였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6/
  • [집밥(Zipbob)]개발자

    안녕하세요. 소셜다이닝 집밥입니다.
    오늘 하루에도 수백 명의 사람이 집밥 서비스를 통해 얼굴을 마주하며 만나고 있습니다. ‘실험키친’이란 이름으로 모임을 시작한 유저 Y는 뉴욕과 파리에 식당을 열고 싶어 합니다. 이태원의 터줏대감 S유저는 국경과 인종을 초월한 지구공동체를 꿈꿉니다. ‘인생은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유저 K는 자신을 ‘재미탐험가’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사용자들과 함께 만남 속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이야기를 만들어 갑니다. 그러한 집밥이 성장하여, 같이 이야기를 만들어갈 front-end developer를 모십니다.
    감성적인 개발자를 찾습니다.
    집밥은 ‘기획자’라는 단어를 함부로 쓰지 않습니다. 집밥은 기획-디자인-개발로 이어지는 top-down 방식(일명 사내외주)으로 일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집밥에선, developer, designer, operator, sales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프로젝트로 기획하고 실천하는 능력자입니다. 능력자는 자신의 전문스킬이 명확하고, 다른 능력자와의 소통이 원활합니다. 그러한 집밥이 성장하여, 이제는 또 다른 능력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5/
  • [삼팔청춘(38chungchun)]개발자

    삼팔청춘은 두 달 만에 엔젤클럽 투자유치, 정부지원 사업 선정, 창업경진대회 대상 등 빠르게, 잘 달려가고 있습니다.

    실력과 경험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와서 함께 성장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들은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4/
  • [로킷(ROKIT)]영업

    ROKIT
    (Republic of Korea, IT)- 대한민국 최초 3D 프린터 개발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3/
  • [핀스토리(PinStory)]디자이너

    마감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1/
  • [로플랫(loplat)]개발자

    이 무더운 여름. 아직도 긴바지에 양말까지 신고 땀을뻘뻘 흘리며 출근하세요?
    이제 반바지, 샌달로 강남 한복판으로 출근하세요. 그리고 세상을 한번 바꿔봅시다!
    로플랫은 location + platform 을 의미하는 말로 crowdsourcing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실내 장소들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위치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당신의 집과 옆집 윗층을 구별할 수 있고, 지금 있는 그 공간에 함께 있는 사람을 알 수 있죠!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10/
  • [피에스알 프로젝트(PSR Project)]개발자 / 디자이너

    글로벌 컨텐츠 제작과 해외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컨텐츠와 커머스를 연계하는 새로운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프로젝트 관련 특허, 영업이 이미 50% 진행 되었으며 10월에 베타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9/
  • [스투비플래너(STUBBYPLANNER)]개발자 / 디자이너

    저희는 2030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NO.1 여행플래닝 서비스인 스투비플래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여행분야에서 A.I.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팀입니다.
    지금까지 축적된 14만개의 여행계획 데이터를 분석하고 여행추천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연구/개발팀원을 모집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여행계획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는 스투비플래너의 데이터를 활용해 혁신적인 여행추천서비스를 공동 연구/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http://www.stubbyplanner.com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8/
  • [소개요(SOGAEYO)]개발자

    가장 중요한 것은 팀웍으로, 최고의 인재들과 즐겁게 합을 맞출 수 있는 실력도 중요하지만,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진 분을 만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은 이메일 jinmahnh@sogaeyo.com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7/
  • [티피앤글로벌(TP&GLobal)]개발자 / 기획자 / 운영

    안녕하세요.
    와이즈데스크를 서비스하고있는 인쇄스타트업 티피앤글로벌입니다.
    인쇄? 하면 구닥다리 옛날 방식이라 생각하겠지만
    아직도 많은 상점들은 쿠폰, 명함, 메뉴판, 배너, POP 같은 인쇄물을 주요하고 유일한 홍보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 : http://rocketpunch.com/recruit/4206/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