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송서비스 원모먼트는 8월 한 달 동안 친환경 주스 브랜드 콜린스그린과 함께 플라워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플라워 배송전문 O2O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 원모먼트는 전국을 대상으로 매달 1~4회씩 꽃다발을 정기배송 하는 플라워 박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주문하면 바로 전문 플로리스트가 상품을 만들기 시작해 서울 강남 지역의 경우 100분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콜린스그린은 착즙주스 생산과 판매를 동시에 진행하는 브랜드로 서울 경기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산한 주스를 정기배송하고 있다.
원모먼트가 준비한 '8월 한정 플라워박스'는 매주 새로운 디자인의 꽃다발과 콜린스그린의 해독주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장기 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도 추가 비용 없이 1회 체험권을 구입하면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다.
원모먼트 임규형 대표는 “콜린스그린과 원모먼트는 정기배달서비스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며 “양 사의 제품은 구매자의 심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며, 무더위로 지친 이들이 '자신을 위한 선물’로 선택할 특별한 제품구성을 만들고 싶었다”고 이번 협업의 배경을 전했다.
8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원모먼트-콜린스그린의 플라워박스는 원모먼트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