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무더위를 맛있게 이겨낼 프로모션 진행

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플레이트’가 오는 9월 9일까지 총 10개의 이태원의 레스토랑들과 ‘망고플레이트X이태원 : 체크인하GO 혜택받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숨겨진 이태원 맛집들을 탐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망고플레이트의 체크인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9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총 10개의 이태원 대표 맛집들이 대거 참여했다.

망고플레이트X이태원 체크인하GO 혜택받GO 프로모션_수정

 

참여 레스토랑 및 혜택들은 존쿡 델리미트 (식사 주문 시 탄산음료 1잔, 감자칩, 피클 제공), 바오(라지사이즈 클래식 볶음요리 주문 시 생맥주 1잔 제공), 코레아노스 키친(나쵸/프라이즈 주문 시 특별한 음료와 칩스앤살사 1회 무료 리필), 피자필(모든 메뉴 20% 할인), 슈가대디(케이크 또는 컵케이크 구매 시 스몰 레몬 컵케이크 증정), 라이포스트(샌드위치 주문 시 맥주 1+1), 주카스 아티산 젤라또(젤라또 주문 시 스몰 젤라또 컵 증정), 레프트 코스트 아티시안 버거(식사 주문 시 감자튀김과 탄산음료 1잔 제공), 파머시(주스 주문 시 동일한 가격의 주스 1잔 추가 제공), 어메이징타이(식사 주문시 스프링 롤과 디저트 제공 및 전체 10% 할인) 이다. 자세한 내용은 망고플레이트 앱 내 공지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망고플레이트의 SNS채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망고플레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맛있는 경험을 전파하고 있는 망고플레이트가 제안하는 이태원 맛집인 만큼 누구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남은 여름 맛있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