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포럼인 춘천벤처창업포럼을 개최한다.
매월 둘째 목요일에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춘천벤처창업포럼은 성공한 스타트업 대표의 초청 강연, 창업지원정보 공유 그리고 참여자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초청 강사로는 한국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이다. 고영하 회장은 우리나라 벤처 성장의 대부로 고벤처포럼 및 투자클럽을 이끌고 있다. 고 회장은 강연을 통해 창조경제 시대의 창업과 기업가 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혁신센터 뿐 아니라 강원테크노파크, 강원중소기업청, 강원도 정보문화진흥원 등 창업유관기관에서 실시하고 있는 창업지원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모아 설명하는 순서도 준비되어 있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한종호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제 창업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는 물론이고 기창업자에게도 매우 요긴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춘천벤처창업포럼이 최신 창업트랜드와 지원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료를 찾고 새로운 창업팀을 결성하는 등 창업자간 협력과 협업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회 춘천벤처창업포럼은 오는 9월 10일 오후 5시부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커넥트스퀘어에서 열린다. 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