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패션 코디 추천 앱 맵씨, 결제서비스 출시

남성패션 코디 추천 맵씨 (MAPSSI)가 결제 기능이 추가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맵씨는 옷은 잘 입고 싶어 하지만, 방법을 잘 모르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각 스타일별 코디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로지난해 12월 출시 후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남성패션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0만 명이 넘는 남성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남성패션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맵씨에는 보세 의류가 아닌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0개가 입점해 있고 상품 수는 3000개에 이른다.

그동안 맵씨 유저들은 코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선 링크로 연결된 개별 브랜드 사이트에서 매번 회원가입을 한 후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꼈다. 하지만 9월부터는 결제기능 추가로 인해 맵씨 회원 가입자라면 앱 내에서 한 번에 코디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맵씨 장윤필 대표는이번 결제기능 추가를 통해서, 맵씨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코디를 빠르게 찾고,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싶었고, 향후엔 게임에서 아이템을 모으듯이 맵씨에서 구매한 상품으로 코디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맵씨는 올해 초 국내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와 실리콘밸리 투자사 사제 파트너스(Sazze Partners)로 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글/벤처스퀘어미디어팀 editor@venturesqau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