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와 액트너랩이 함께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스타트업 노매드(Startup Nomad)’ 4기 프로그램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됐습니다.
스타트업 노매드 4기로 선발된 8개의 팀은 미국 현지 액셀러레이터 파운더스 스페이스 (Founders Space)에서 세계 각국의 스타트업들과 함께 클래스, 멘토링, 데모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습니다. 벤처스퀘어가 미국 현지에서 진행한 8팀의 인터뷰를 전합니다. 글로벌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생생한 후기를 함께 들어보시죠.
인공지능과 음성인식기술 결합한 사운드 마인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드웨어입니다. 이드웨어는 사람을 편하게 하는 기술에서 나아가 사회적 약자에게도 이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지능 로봇을 개발하는 로보러스입니다. 6명의 구성원 경력만 합쳐도 100년인 로보러스의 연륜 가득한 인터뷰를 전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이미지 커팅 서비스 이넘넷입니다. 이넘넷은 이미지상에서 본인이 원하지 않는 불필요한 배경을 7초안에 빠르게 삭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멘토인 스티브 오스틴에게 스파르타 특훈을 받은 후 피칭 실력이 일취월장했다고 하는데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