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ST모빌리티가 이마트 성수점에 마카롱택시를 위한 전용 서비스 거점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마카롱 택시는 와이파이, 충전기를 비롯 고객편의 서비스와 승차거부 없는 앱 호출, 전문 교육 이수 전담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혁신형 택시 브랜드다.
KST모빌리티는 이마트 성수점 2개 주차공간에 마카롱 스테이션을 설치, 고객을 집 바로 앞까지 운송하는 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어 편의점, 터미널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자녀돌봄과 임산부 서비스 구상에도 나선다.
이행열 대표는 “부가서비스 수요 발생 거점에 마카롱택시를 결합하면 전에 없던 이동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편 택시 산업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마카롱택시 운영사 KST모빌리티가 18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A 투자 유치에는 NHN(50억원), 현대기아차(50억원)가 전략적 투자사로 이름을 올렸다. 재무적투자자(FI)로는 다담인베스트먼트, 마그나인베스트먼트, 삼호그린인베스트먼트, 열림파트너스 등 투자사들이 80억 원 규모로 참여했다. KST모빌리티는 이번 시리즈A 투자유치 외에도 지난 2018년 네오플라이로부터의 시드 투자금 50억 원을 유치한 바 있다. 이번 시리즈A와…

KST모빌리티가 2월 21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 법인·개인 택시사업자와 세종형 플랫폼 택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ST모빌리티는 세종시 택시운송가맹사업을 기반으로 한 마카롱택시를 출시한다. 우선 3월 2일부터 3개월간 시범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세종시 시민의 택시 이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종시는 택시 대당 인구가 900명에…

엔에스엔 계열사인 KST모빌리티가 이태현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태현 대표는 최근까지 리모트솔루션㈜의 계열사에서 신사업 개발 총괄 상무로 재직하면서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사업을 기획하여, 신설 법인 유니이브이㈜를 출범시켜 성장기반을 구축했다. SI(시스템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빅데이터, AI 분야에서 시스템 구축, 운영 서비스 등에 대한 개발 및 영업 마케팅을 기획하고 수행한 모빌리티 플랫폼…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