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이 창립 5주년을 맞아 기업 전용 커리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탈잉의 창립 5주년 기념과 함께 탈잉 B2B 사업이 외연 확장에 나서며 마련됐다. 탈잉이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클래스 기술 강점을 살려서 B2B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겠다는 것이 목표다.
프로모션의 패키지는 리더십, 경영전략, 보고서/문서작성, 커뮤니케이션 등의 직무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직무 관련 VOD 패키지와 함께 직원 복지 및 자기계발을 위한 클래스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기업들은 필요한 패키지를 선택해 들을 수 있고 각 패키지별 클래스는 기업의 특성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5인 이상부터 신청 가능하며 내달 30일까지 최대 77% 할인이 적용된다.
직무 관련 VOD 패키지는 ▲실무에 필요한 엑셀, PPT 디자인, 보고서 작성법 등의 ‘신입사원 패키지’ ▲ 엑셀을 통한 데이터 시각화, 논리적 보고서 작성을 위한 ‘실무자 패키지’ ▲ 전략적 리서치 방법론,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비즈니스 모델링, 대면 및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등을 배울 수 있는 ‘베테랑 패키지’ ▲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브랜딩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담은 ‘마케팅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직원 복지를 위한 ▲ 부동산 경매, 주식 투자 노하우, 미국 주식 배당 투자법을 알려주는 ‘세컨드 라이프 패키지’ ▲음양오행을 통해 성격과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사주 명리학, 인스타 운영을 위한 사진 촬영&보정법, 영상 콘텐츠화 되는 스토리 창작법으로 구성된 ‘동기부여 패키지’ 등이 있다. 이외에도 요식업 가맹점주를 위한 운영 전략, 마케팅, 배달 전략을 담은 패키지와 클래스 구매 시 관련 도서를 제공하는 도서 패키지가 함께 마련되어 있다.
커리어 패키지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탈잉 홈페이지 내 기업제휴를 통해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탈잉 김윤환 대표는 “탈잉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실무 역량에 꼭 필요한 커리큘럼과 시장이 검증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로 마련돼 임직원의 자기 계발과 업무 역량 증진에 각광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강의 커리큘럼 구성 등에 힘쓰며 기업 임직원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탈잉은 ▲실무역량 ▲제품 획 및 디자인 ▲마케팅 ▲외국어 ▲웹 개발 ▲데이터분석 ▲취미 등 8,000여 개의 온·오프라인 교육을 기업이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며 삼성화재, 서울과학기술대, SK그룹, KB증권, 신한은행, 한국정보기술연구원 등 일반 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기업과 B2B 협업을 통해 사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