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문과 대구시·경북도 주최·주관으로 열린 ‘제 8회 대구·경북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에서 주식회사 비피랩(이하 비피랩)가 중소·벤처기업 표창장(대구신용보증재단)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 경기 침체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키운 대구·경북의 중소·벤처기업들을 발굴 및 시상·독려함과 동시에 경영혁신 우수 사례를 전파하여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행사이다.
이 날 비피랩은 지역경제 모토에 부응하는 대구·경북의 중소·벤처기업으로 선정되어 표창장을 수상했다. 전시부스를 통해 기업 활동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SW교육 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현장 홍보의 장을 마련했다.
비피랩 코딩교육연구소는 2016년 설립된 SW교육전문기업으로서, 학교 및 기관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과 세미나 등 대면·비대면 교육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또한 4차산업혁명 대비 정규 교육과정으로 편성된 코딩 교과과정을 고려해 SW강사 양성 과정을 진행하는 등 SW교육자 육성에도 힘쓰며 기업 성장 및 발전을 이루고있다.
비피랩 권기동 대표는 “4차산업혁명의 디지털 세상을 맞이하며 SW교육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코딩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도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파워를 증대하는 것에 초점을 두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