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가 입주사 사업 역량 강화 및 구성원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가 서비스 하고 있는 ‘리디셀렉트’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파크플러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입주 고객들에게 리디가 서비스하고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월정액 구독 서비스 ‘리디셀렉트’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리디셀렉트는 소설, 경제, 경영서 등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다. 매주 진행되는 도서 업데이트로 풍성하면서도 시의성 있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기존 입주 고객들은 회사 단위로 신청해 리디셀렉트 6개월 단체 이용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5일까지 스파크플러스의 스플라운지패스 컴팩트 멤버십을 가입하는 이들도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리디셀렉트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주 스파크플러스 고객그룹 그룹장은 “스파크플러스는 단순 오피스 공유 공간이 아닌 일종의 비즈니스 커뮤니티다. 비즈니스의 장이자 개개인의 성장을 돕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제휴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고객에게 집중하는 오피스’라는 슬로건 아래 법률, 모빌리티, 여행, 교육 등 200여개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입주사의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원어민 튜터 화상 영어과외 브랜드 링글과도 파트너십을 맺어 입주사 특별가 혜택을 제공 중이며, 실무형 인재 양성 기업 코드스테이츠와 협업해 채용 연계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사업도 빠르게 확장해 현재 오픈 예정 포함 30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공유오피스 브랜드 중 최초로 4월 분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