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민간 액셀러레이터 기업 (주)브릿지스퀘어가 개인투자조합 3호 결성 후 제주에서 IR(기업설명회) 행사를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IR을 위해 개인투자조합 3호 출자자를 초청했으며, 초청된 출자자들을 통해 IR행사 선정 기업에는 멘토링 및 투자유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IR(기업설명회)은 총 4개의 스타트업이 발표를 진행한다.
IR(기업설명회) 발표를 진행하는 스타트업들은 ㈜브릿지스퀘어가 주관하는 액셀러레이팅 배치 프로그램 LOG⁺2, 3기 기업들로 ▲(주)배려이노베이션(푸드테크 및 바이오 기술기반 기업, 식물의 미생물을 활용한 기능성 물질 연구개발) ▲(주)기업성장데이터랩(스타트업 성장단계별 경영리스크 관리 및 중개 서비스) ▲맵핑(IT 프로젝트 성공에 중점을 둔 IT 외주개발 플랫폼) ▲(주)요망진연구소(실시간 관광객의 소비 데이터를 수집/분석/활용하는 스마트관광 빅데이터 서비스 제공)로 구성되어 있다.
㈜브릿지스퀘어는 2020년 개인투자조합 1호를 결성한 데 이어, 지난해 개인투자조합 2호에 이르기까지 유망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활발한 투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브릿지스퀘어가 주관하는 액셀러레이팅 배치 프로그램 LOG⁺1, 2기 수료기업 중 두 개 기업은 지난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쾌거와 함께, 5개사의 시드투자를 진행하는 성과를 얻었다.
브릿지스퀘어는 제주 지역의 초기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 초기 투자를 목적으로 연간 10~20억 규모로 개인투자조합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트업 관련 액셀러레이팅 운영 위·수탁 사업 진행, 스타트업 배치프로그램 LOG⁺ 운영과 함께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 사업과 코워킹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