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비트킵(BITKEEP) 월렛 지원 및 파트너십 체결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탈중앙화 멀티 체인 디지털 멀티 체인 지갑 비트킵(BitKee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킵(BitKeep) 월렛에 레이블 토큰(LBL Token)이 추가되어 이용자는 ERC-20 기반 LBL 토큰과 BEP-20 기반 LBL 토큰을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레이블은 세계 최초의 음악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IP를 투자, 인큐베이팅 할 수 있는 글로벌 NFT 플랫폼이다. IP 권한을 NFT에 접목해 공정한 강의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고 DAO 투표 시스템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교육 콘텐츠에 투자할 수 있는 탈중앙화 P2P 인큐베이팅 플랫폼을 목표로 한다.

레이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비트킵(BitKeep)은 전 세계에서 가장 앞선 탈중심화된 멀티 체인 디지털 지갑으로, 2020년 7월부터 지금까지 비트킵은 현재 45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비트킵(BitKeep)은 BTC, ETH, EOS 등의 메인 체인을 포함한 1000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을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020년 “가장 사랑받는 탈중앙화 지갑”으로 선정될 만큼 강력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김형준 레이블 COO(최고운영책임자)는 “45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안정성이 뛰어난 비트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레이블 코인 관리 방안을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비트킵 월렛 지원과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LBL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18일 파일코인(Filecoin), IPFS와 파트너십과 기술 협력을 통해 NFT 데이터를 분산 저장하여 무결성에 위협이 생기지 않도록 사용자에게 NFT를 보다 쉽고 안전한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탈중앙화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