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쏘카(대표 박재욱)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가입자에게 ‘리디셀렉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디는 이번 MOU를 통해 쏘카 ‘패스포트’ 가입자에게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고, ‘리디셀렉트’를 처음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 ‘리디셀렉트’ 무료 이용권은 오는 4월 24일까지 ‘패스포트’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인당 1회 지급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와의 협력으로 ‘패스포트’ 가입회원들이 ‘리디셀렉트’의 신간과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스포트는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가입회원들의 이동 경험과 혜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문석 리디 콘텐츠 본부장은 “이번 쏘카와의 협력을 통해 ‘패스포트’ 가입 고객들에게 리디셀렉트의 엄선된 콘텐츠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리디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베스트셀러 등 콘텐츠 큐레이션에 집중함으로써 리디셀렉트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디셀렉트’는 소설, 경제·경영서 등의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리디의 월정액 구독 서비스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