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여행플랫폼 ‘반려생활’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손을 잡았다.
반려생활은 반려동물 동반 숙소 예약부터 동반 가능한 카페, 식당, 여행지 검색 등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야놀자와의 제휴를 통해 반려생활은 야놀자가 제공하는 숙박시설 정보를 기반으로, 전국 1,100여개 반려동물 동반숙소 현황 및 실시간 예약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이는 업계 최다 규모이며, 펜션은 물론 호텔, 캠핑장, 글램핑장 등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전국 주요 숙소들을 총망라하여 ‘반려생활’앱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야놀자의 인벤토리와 ‘반려생활’의 반려동물 상세정보를 결합해 각 반려동물의 크기, 몸무게 등에 적합한 숙소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 전용 시설, 반려인의 상세 리뷰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예약한 숙소 인근 반려동물 동반 식당, 카페, 관광지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성을 높였다.
이로써 기존 반려동물과의 함께 가는 여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반려인들은, ‘반려생활’ 앱 하나로 숙소 예약부터 필수 정보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반려생활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다양한 레저/여행 상품까지 출시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하길 원하는 반려인들의 필수앱으로 자리매김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