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블리스컴즈, ‘위싱노트 드림콘서트’ 개최

 

자기 계발 모바일 소셜 플랫폼 엔블리스컴즈는 오는 5월 15일 <위싱노트 드림콘서트>를 강남 푸르덴셜타워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1부는 <나에게 있어 꿈은 결과가 아닌 여정>을 주제로 박지연 히어로가 무일푼에서 수 천만원 정부 지원을 받는 창업자로 성장할 수 있던 꿈 스토리를, 2부에서는 1인 연 3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자신의 브랜드까지 탄생시킨 조윤정 히어로가 <나를 다시 살린 꿈이라는 씨앗>을 주제로 강연한다.

3부에서는 EBS 스타 영어강사이자 행복부자로도 알려진 샤이니 히어로가 <It ain’t over till it’s over> 을 주제로 8년만에 반지하 월세살이에서 150억 부자로 거듭난 스토리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마지막 4부에서는 위싱노트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주)엔블리스컴즈의 CEO 정지후 히어로가 <누구나 함부로 꿈꾸세요> 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게 된다.

본 콘서트는 매일경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 (주)엔블리스컴즈, (주)한다가 후원하여 수익금 전액을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기부한다. 메이크어위시 코리아는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세계최대 소원성취 기관으로 기부된 금액은 난치병 아이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신청자 전원에게는 꿈을 이루어주는 감사일기장, 꿈지킴이 위싱노트 스티커 그리고 매일경제가 준비한 도서 기프트를 참가자 특전으로 제공한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여기에서 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