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SBA서울창업허브 성수와 함께 ESG분야 중 ‘S(Social)’에 해당하는 Family life style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S-Collaboration’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참가 스타트업을 6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까지 매년 ‘이노스테이지’ 기수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던 교보생명은 올 해부터는 다양한 채널에서 성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하여 공공기관, 대기업, 학교 등과 협력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S-Collaboration 프로그램 선발 스타트업에게는 사업화 지원금 1,000만원과 독립사무공간이 제공되며 교보생명 현업부서 및 관계사들과의 협업 기회, 이노스테이지 기선발 스타트업인 째깍악어, 제제미미, 빌리지베이비, 애기야가자, 더패밀리랩, 그로잉맘 등과의 협업, 그리고 후속투자 최대 10억원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액셀러레이터 ‘크립톤’이 스타트업들에게 필요한 법률, 회계, 인사 등의 교육까지 지원한다.
프로그램 모집 분야는 ▲출산 및 영유아케어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가족 구성원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레이프케어(Life care) 서비스 등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6월 7일까지 모집 페이지 (www.kyobolifeinnostage.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