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그룹의 투자 전문 법인인 ‘한세예스24파트너스’에서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 육성하기 위한 ‘2022 한세예스24파트너스 DEMODAY’를 개최한다.
한세예스24그룹은 글로벌 패션 수출 기업인 한세실업을 모태로 하여 예스24, 동아출판을 비롯하여 문화 콘텐츠 산업의 대표적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또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스타트업 투자 전문 법인 ‘한세예스24파트너스’를 설립하였고, 약 20여 개의 스타트업에 투자를 완료했다.
‘2022 한세예스24파트너스 DEMODAY’는 역량 있는 초기 스타트업의 적극적인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행사로서 문화, 콘텐츠, ICT,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해당하는 3년 이내의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심사를 거쳐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5개사 내외의 투자 대상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스타트업에는 총 10억 원 내외 규모의 투자를 실행할 예정이다. 투자 이후에도 한세예스24그룹 계열사와의 협업 기회와 체계적인 멘토링 등 후속 지원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한세예스24파트너스 홈페이지 내 링크를 통하여 가능하고 info@hypartners.co.kr로 이메일 문의가 가능하다.
한세예스24그룹 관계자는 “문화콘텐츠,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우리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꿈을 가진 초기 스타트업이라면, 한세예스24파트너스의 데모데이는 투자뿐 아니라 그룹사에 대한 협력 등 새로운 성장을 위한 의미 있는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