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로마인드, ‘넥스트라이즈 2022’ 스타트업 페어 참가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써로마인드(대표 장하영)가 6월 16일, 17일 양 일간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넥스트라이즈 2022(NextRise 2022, Seoul)’에 참가해 인공지능 개발·운영 플랫폼 ‘SURROMIND AI Studio’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넥스트라이즈’는 유망 스타트업의 기술과 서비스 전시를 비롯하여 산업 협력과 투자 유치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다. KDB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써로마인드는 KDB산업은행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넥스트원 4기’로 선발된 바 있으며, 금번 전시에서 KDB 넥스트원 데모데이(6/16)를 진행하며, KDB 넥스트원 전시부스(코엑스 B홀, B08)에 참가하여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차별화된 인공지능 솔루션 ‘SURROMIND AI Studio’를 선보인다. 더불어, 넥스트라이즈 채용설명회(6/16)에도 참여하여 지원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인재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써로마인드의 기업용 MLOps로 개발된 ‘SURROMIND AI Studio’는 데이터 구축부터 머신러닝 모델의 학습 및 배포까지 원스탑으로 처리가 가능한 All-In-One 시스템의 플랫폼이다. 코딩없는 개발 환경을 제공하여 인공지능 비전문가라도 누구나 쉽게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AI 데이터 구축 및 모델링 개발을 할 수 있다.

특히 ‘SURROMIND AI Studio’에 탑재된 Auto Labeling 기능과 HPO/AutoML 등의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최적화된 자동 데이터 레이블링 및 자동 모델 개발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URROMIND AI Studio를 사업에 적용함으로써 개발기간 단축, 개발인력 절감, 개발비용 절감, 핵심엔진 성능개선, 자체개발 역량 및 전사 역량강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써로마인드 장하영 대표는 “넥스트라이즈 행사를 통해 우리만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솔루션의 강점과 써로마인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기회”라며, “SURROMIND AI Studio의 적용으로 다양한 기업에서 인공지능 전문가가 없어도,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비즈니스 특성에 맞춘 AI 모델 구축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 대중화와 산업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NextRise 2022, Seoul’의 써로마인드 전시 및 데모데이 참관을 희망하는 관람객은 써로마인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써로마인드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