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액티비티 ‘애기야가자’ “올 상반기 거래액 1883% 증가”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올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83% 이상 늘었고 거래건수 또한 94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다운로드 수도 전년 동기 대비 60%이상 증가했다. 아울러 모바일 앱 월간 이용자 수(MAU) 또한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해 가입자와 함께 실질적인 이용도 또한 급격히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자사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장소 확인 수가 1,000만 건이 넘었고, 검색 수는 100 만 건 이상 을 달성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추세 속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이와 같은 성장세는 실외 마스크 해제 등으로 자녀들과 함께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의 증가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상반기 중 애기야가자 어플리케이션 내 장소 확인 수를 살펴보면 일일 9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는 애기야가자가 보유한 콘텐츠를 통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낼만한 곳을 찾고자 하는 수요가 많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함께 갈 만한 곳의 정보 1만8000여개를 위치·카테고리 기반으로 쉽게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용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댓글리뷰 기능 등으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의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가장 알맞은 곳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지난달 오픈한 해외 카테고리 콘텐츠를 확대해 향후 증가할 해외여행 수요에도 대응할 계획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