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Combinator의 창립자 Paul Graham의 글이 꾸준히 번역되어 임지훈 님의 블로그를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스타트업에게 말해주고픈 13가지 (Startups in 13 Sentences)” 라는 글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벤처스퀘어에 전해졌던 다양한 조언들의 밀도높은 축약 글 같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유저를 이해해라“는 말을 명심해 주세요!
내 사업의 컨셉보다도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때문에 내가 가지고 있던 아이디어는 금방 소외되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마 아이디어 발현법에 대한 접근이 부족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김대윤 님께서 스타트업을 준비하고 계시지만 좋은 아이디어가 아직 없으시거나, 혹은 더 좋은 아이디어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주셨습니다. 방법과 함께 “검증해봐야 할 Key Questions“도 함께 체크해 보시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번주 핫한 소식이 있었는데요. 바로 “벤처스퀘어에서 인턴을 모집한다“는 소식입니다. 일 자체가 배움이 되는 자리, 일로부터 오는 성취감과 보람, 그리고 국내 스타트업 씬의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어서 지원해 주세요. 열정 넘치는 당신이 바로 이 자리의 주인공 입니다!
.auto-style1 {
border-width: 0px;
}
.auto-style2 {
font-size: 12px;
}
* { margin:0; padding:0; }
.auto-style5 {
text-align: center;
}
.auto-style6 {
text-decoration: underl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