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www.innobiz.or.kr, 이하 이노비즈협회)가 제6기 ‘이노비즈 MBA’를 운영한다.
2008년 6월 시작된 ‘이노비즈 MBA’는 혁신형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을 대상으로 고려대 MBA와 최고경영자(AMP) 과정과 연계해 진행된다. 인사조직, 재무회계, 실무회계, 경영 및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됐으며, CEO 리더십 연수와 기업가정신 특강 등이 마련돼 MBA와 결합된 혁신형 중소기업 CEO를 위한 맞춤형 경영 교육을 제공한다.
총 10주 과정인 이번 과정은 서울 신논현역 베스트웨스턴 강남호텔에서 진행된다. 9월 7일 입학식과 10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워크숍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수강생 니즈를 반영해, 해외(중국) 연수도 추진된다.
이노비즈 MBA는 수업 진행 후, 인적 네트워크 교류의 장과 총동문회 활동이 활발해 신사업 창출 기회 또한 모색할 수 있다는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다.
40명 정원이며, 참가신청은 8월 말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거나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2-2187-9611) 또는 이메일(mba@innobiz.or.kr)로 신청하면 된다.
한승호 이노비즈협회장은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학습이 필요하다”며 “이노비즈 MBA의 실무 중심의 특화 교육을 통해 2011년을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노비즈 홈페이지(http://www.innobiz.or.kr/mba)나 전화(02-2187-962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