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스타트업, 유망 투자사 대상으로 기업설명회 갖는다

10일 서울산업진흥원과 오픈트레이드가 공동으로 혁신형 가치창출 기업의 투자포인트를 발굴 할 수 있는 ‘내 생애 첫 Open IR’ 행사를 개최한다. *IR: Investor Relation

청년창업플러스 센터에서 10일 오후 2 시부터 열리는 이번 Open IR 행사에는 신생에너지, 환경, 모바일, 하이테크, IT 부분에서 스타트업들의 IR을 들을 수 있는 자리이자, 유명 VC들의 평가를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IR 행사에는 ‘벤처 등용문’으로 불리는 고벤처포럼과 한국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의  ‘창업과 엔젤투자’ 관련 특별 강연이 있다. 

business-plan-writer

이번 행사에서 IR을 진행하는 기업은 8개사이며, 1부에는 작은 아이디어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혁신형 스타트업 4개사의 발표가 진행 된다. 미래 재생에너지를 개발하는 ‘C-One’, 범죄로부터 안전을 지켜주는 솔루션 ‘엔트닉스’, 재난상황에 최적화된 시나리오를 개발하는 ‘인투이타’, 식사량을 예측해 음식물 낭비를 막는 친환경 솔루션’ 엄청난벤처’ 4개사이다. 

2부에는 떠오르는 IT.모바일 스타트업의 IR 발표로, 맞춤형 온라인 수학 솔루션 ‘쓰리비’, 소상공인을 위한 효율적 고객지원 서비스 APP ‘Nashis’, 새로운 컨셉의 밀리터리 3D 게임사 ’도연게임즈’ , 스마트 금융서비스를 위한 악성 앱방지 서비스 ‘SCS’  4개사 이다 

각 스타트업의 발표이후 국내 유명 VC인 시저스파트너스 권영준 대표,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강신혁 부장, 오픈트레이드 고용기 대표, 브라더스엔젤클럽 강달철 총무, 서울투자파트너스 박수용 팀장의 멘토링과 심사를 받게된다.

이번 Open IR 행사는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