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얼라이언스는 3월 10일 저녁 7시, ‘테헤란로 밋업(Meet up)’행사를 개최한다.
스타트업 전문가의 노하우 공유, 정보 교류를 위해 기획된 이번 테헤란로 밋업(Meet up)행사는일본 벤처캐피탈(VC)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코리아(CAV)와 투자포트폴리오 회사 록앤올, 모코플렉스가 참여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일본 VC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 코리아는 일본 온라인 그룹 사이버에이전트 주식회사의 자회사로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미국, 한국에서 150개가 넘는 ICT관련 신생업체에 투자해왔다. 2012년 10월 한국에 진출한 뒤 국내에서 유망한 회사들을 발굴, 투자해 성장시키고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코리아 소개, 좌담회, Q&A,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시장 진출을 꿈꾸는 스타트업 파트너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코리아가 들려주는 해외 진출 전략 및 투자유치 방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스타트업 얼라이언스는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한국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미래창조과학부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SK플래닛 등 인터넷 기업, 투자기관, 창업보육기관 등이 협력해 만든 민관협력네트워크로 스타트업 네트워킹을 위한 테헤란로 커피클럽, 북 클럽, 점심 클럽 등 네트워킹 행사, 강연 등을 개최해온 바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