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있는 창업 오디션?”…‘슈퍼끼어로 시즌2′ 예고

경기콘텐츠코리아랩은 ‘2015 슈퍼끼어로 시즌2’의 참가자를 오는 7월 15일까지 모집합니다.

슈퍼끼어로는 아이디어의 상품화부터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사회 관계망 활용 전자상거래) 유통, 투자금 유치, 창업 자금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슈퍼끼어로 모집 대상은 창업을 희망하는 19세 이상으로  1개월 이내 제품 제작 및 온/오프라인 판매가 가능한 아이템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답니다.

모집 분야는 ▲디지털콘텐츠 ▲아이디어 상품 ▲전통상품 ▲공연상품 ▲체험상품 5개 분야로 콘텐츠의 우수성(50점), 콘텐츠의 사업화 가능성(50점)을 심사해서 참가자를 선발합니다.

슈퍼끼어로

 

이번 2015 슈퍼끼어로 시즌2참여 팀에게는 아마존, 핸드아티, 리디북스와 같은 유명 소셜커머스 판매 기회 및 창업 멘토링과 크라우드 펀딩 교육 등 3주간의 실전 교육을 제공합니다.

물론 사업화 자금 또한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종 선정된 3개 우수팀은 총 2천만원 이내의 사업화 자금이 주어집니다.

여러분에게 감춰진 특별한 재능이 있나요? 사업 단계로 발전시켜 수익화하고 싶은데 망설였다고요? 그러면 지금 당장 경기콘텐츠랩이 마련한 ‘2015 슈퍼끼어로 시즌2’에 도전해보세요.

참가방법은 자신의 끼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슈퍼끼어로양식에 따라 오는 7월 15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관련사항 문의는 프로그램 운영 담당자 (02-562-8055, 031-776-4604)와 상담하세요.

참고로 경기콘텐츠코리아랩은 작년 시행한 ‘슈퍼끼어로 시즌1’을 통해 ‘데이그래피(액세서리 도장)’, ‘장신구수다(칠보 액세서리)’, ‘플로라랩(꽃 정기 배송 서비스)’ 등 공예, 공연, 3D프린팅 등 융합 콘텐츠 12개 창업팀을 배출했습니다.

Moana Song moana.song@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