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트리 비디오웍스는 스타트업을 위한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파인트리 비디오웍스는 스타트업 각각의 제품∙서비스 성격에 맞는 콘텐츠, 브랜딩, 바이럴 영상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에 출시한 영상제작 서비스를 통해 영상이 스타트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홍보하는 데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영상기획에서 제작, 마케팅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홍보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제작기간과 수정 기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 촬영, 마케팅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고객사와 꾸준한 사전 소통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파인트리 비디오웍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맞아 파인트리 비디오웍스에서는 ‘2015 스타트업 서포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도유망한 스타트업 가운데 매월 2개 업체를 선발해 500만원 상당의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로, 올해 12월 말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파인트리 비디오웍스 김성윤 대표는 “10년간 영상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 회사들에게 영상제작 지원을 계속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무료영상 제작 이벤트 참여는 파인트리 비디오웍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스타트업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유선으로(070-7758-3984)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