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기술회사 눔(Noom Inc.)이 다이어트 프로그램 ‘42Days 다이어트 시즌4’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4회차를 맞이하는 ’42Days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총 42일 동안 올바른 생활습관을 실천하면서 목표한 만큼의 체중, 체지방 감량을 건강하게 성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방식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눔은 국내 헬스케어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42Days 다이어트 시즌4’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팀에스(Team S)는 전담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풀무원에서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인 ‘잇슬림’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눔의 플래티넘 서비스를 이용해 다이어트 전담 영양사와 눔의 라이프스타일 코치(Lifestyle Coach)가 1:1 밀착형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감량을 희망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 15인의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 총 42일간의 도전이 끝난 후 최종 우승팀에게 리복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풀세트, 개인별 우승자에게는 애플워치와 잇슬림 2주 식단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건강한 식습관을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도록 참여자 모두에게 눔 플래티넘 서비스를 2개월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눔코리아 박세정 마케팅 팀장은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고 싶어하지만 혼자서 체계적으로 다이어트 하는 것을 매우 어려워한다.”며 “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한 세심한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과 상품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다른 이들의 귀감이 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자 모집은 7월 29일까지로, 눔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눔코리아 마케팅팀에서 받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눔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건강 다이어트 정보 및 이벤트는 눔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