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T아카데미에서 초기 스타트업 대상으로 기획/안드로이드/서버/디자인 전문가 과정을 다음달 13일(각 전문가 과정 별 상이)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T아카데미는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가 모바일 생태계 확대를 위해 설립한 기관으로 누적 수료생이 7만명 이상인 국내 최고의 교육기관이다.
T아카데미 전문가 과정은 일방적인 강의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린스타트업 방법론과 국내 최고 전문가의 강의와 코칭을 통해 개인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또 팀 프로젝트를 통한 협업(Co-work)을 바탕으로 같은 목표를 가진 팀원을 찾아 실제 상용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 프로젝트, 네트워킹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참가자는 실제 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템의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T아카데미의 수료생이 그 동안 상용화한 앱은 173개, 전문가과정 수료 후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도전하는 등 IT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T아카데미 전문가과정 출신 스타트업 기업인 예스튜디오가 T아카데미 참여실적과 사업 아이디어 등을 인정받아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의 기관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고, 위앤컴패니는 화장품 유통 대기업에 위치기반 로컬 서비스 솔루션을 납품하는 등 SK플래닛의 스타트업 지원에 대한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전문가 과정을 통해 각 분야의 현업 최고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고, 실무 감각을 익히며, 팀 프로젝트를 통해 꿈을 세상에 내보일 수 있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수강신청 및 T아카데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https://oic.skpla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