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어스랩은 셀카 동영상앱 ‘롤리캠(lollicam)’과 뷰티 커뮤니티 어플인 ‘언니의 파우치’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어스랩과 ‘언니의 파우치’는 롤리캠의 자동 풀보정 효과 및 다양한 스티커와 이펙트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에서 ‘언니의 파우치’ 계정(@unpa_beauty)을 팔로우 하고 롤리캠을 이용해서 ‘언니의 파우치’ 전용 스티커와 이펙트를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쉬태그인 (#롤리캠, #언니의파우치 #언파롤리)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된다. 필립스 비자 퓨어를 비롯해 디올, 랑콤 등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 선물이 준비돼있다.
언니의 파우치는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화장품 리뷰 앱으로 2014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BEST 30 앱에 선정됐다. 또, 롤리캠은 셀카 앱으로 출시 후 4개월 만에 8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최근 iOS 버전을 출시하자마자 1위에 오른바 있다.
이황신 언니의 파우치 이사는 “스타트업 크로스 마케팅은 각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을 통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전략으로 앞으로 동종 업계뿐 아니라 업종을 넘어서도 크로스 마케팅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