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직장문화 서비스 오피스N을 운영 중인 ㈜해피래빗이 빅뱅엔젤스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해피래빗은 지난 9월 24일,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유망기업 투자유치설명회 빅뱅엔젤스 9월 투자설명회에 참석해, 한 시간 분량의 발표를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로 빅뱅엔젤스는 ㈜해피래빗에 투자 유치를 결정했으며, 투자자금지원과 더불어 분야별 전문인력을 활용한 맞춤형 자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래빗이 주요 사업으로 서비스 중인 오피스N 굿잡은 기업들이 자사의 직장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홍보플랫폼으로, 큐레이터 관리, 브랜드페이지 제작, 홍보, 채용까지 제공하는 원스탑 솔루션이다.
좋은 회사가 되어 좋은 인재를 채용하고 싶지만 비용이나 인력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느끼는 회사들에게 큐레이션을 통한 굿잡 솔루션을 제공 중인 셈이다.
해피래빗은 오피스N을 통해 대한민국 기업들의 좋은직장문화 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직장인들의 이야기, 직장인 공감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구직자, 직장인, 기업담당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왔다.
빅뱅엔젤스는 해피래빗 구성원들의 탄탄한 팀워크, 서비스의 놀라운 가성비, 비즈니스의 참신성과 확장성을 눈여겨본 결과, 투자 유치를 결정했다.
해피래빗 한성원 대표는 “현재 오피스N 굿잡에는 총 60개의 기업이 등록되어 있으며, 올 해 말까지 기업 취재 일정이 빠듯하게 잡혀있는 상황”이라며 “우리의 가치에 동의하고, 좋은 직장문화의 필요성을 인지하는 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빅뱅엔젤스 황병선 대표는 “좋은 비전과 가치를 바탕으로 나날이 성장하는 젊은 기업인만큼, 대한민국 채용 시장에 더 큰 혁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