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반 영어회화 어플리케이션 ‘미티영’이 국내 대표 영어TV방송인 아리랑TV와 손잡고 보다 질 높은 영어회화 콘텐츠 제공에 나섰다.
미티영은 24일 배포된 새로운 버전의 앱에 아리랑 TV의 인기 프로그램 ‘브링잇온’과 ‘슈터스’의 에피소드를포함시켰다. ‘브링잇온’은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이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자국의 문화와 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며, ‘슈터스’는 미국, 영국,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패널들이 국내외 다양한 사회적 문화적 이슈를 두고 열띤 토론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미티영 앱의 새 버전에는 이외에도 눈에 띄는 변화가 여럿 보인다. 먼저 앱 로고를 비롯해 앱 전반의 디자인이 한층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앱 시작시 다양한 학습 팁을 제공하고, 본인의 학습 진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학습 편의를 도모했다. 또 다른 변화는 학습방식을 3단계로 나눠 학습자들이 수준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한 점이다. 학습자들은 집중 학습, 일반 학습, 빠른 학습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본인의 수준 및 환경에 따라 학습 난이도 및 학습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티영은 영어 발음 배속을 학습자가 직접 지정하고, 배운 영어 문장을 따라 써보고, 문장을 스크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미티영 관계자는 “아리랑 TV 프로그램 학습을 통해 미티영의 30만 유저들이 두 유명 MC와 각국 패널들이 구사하는 수준 높은 고급 영어회화는 물론, 영어 PT, 영어 토론 등 영어 구사 기법까지 배울 수 있게 되었다.”고 제휴의 배경을 밝혔다.
벤처스퀘어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