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ADWAYS)는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인 ‘파티트랙(Partytrack)의 서비스 연동에 대한 제휴를 크리테오(Criteo)와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파티트랙을 이용하는 개발사들은 별도의 연동 작업 없이 크리테오의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은 단 한 개의 SDK(Software Development Kit)만으로 다양한 광고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한 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다. 글로벌 주요 광고 미디어 네트워크들과 모두 연동이 이뤄져 있어, 광고 미디어들의 광고 성과를 하나의 파티트랙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테오는 소비자 관련 빅데이터 분석 및 예측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해 보여주는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애드웨이즈 CEO 오카무라 하루히사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전 세계 개발사들이 파티트랙을 통해 더 많은 광고 미디어들의 마케팅 효과를 편리하게 측정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면서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에도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벤처스퀘어 인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