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모아’를 운영 중인 ‘벤디츠’와 이사 프랜차이즈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가 업무협약(MOU)을 지난 5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사모아가 가지고 있는 IT기술과 통인익스프레스가 가진 이사 경험을 토대로 질 높은 이사 O2O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다. 또한, 통인익스프레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프리미엄 포장이사와 함께 정리수납, 하우스클리닝, 알러지 클리닝 등 토털 홈케어 서비스도 이사모아 앱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사모아는 국내 1위(다운로드 기준) 이사 O2O 앱으로, 전국 이사업체 600개 이상과 제휴를 통해 이사업체 비교견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이사모아 앱이나 모바일 웹을 통해 손쉽게 가격, 조건 등을 비교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사업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무료 폐가구/폐가전 수거, 청소견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벤디츠 염상준 공동대표는 “국내 1위 포장이사 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와 사업을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통인익스프레스가 가지고 있는 이사 노하우를 통해 이사모아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통인익스프레스 이호 회장은 “이제는 이사도 모바일로 하는 시대가 됐다. 국내 1위 이사 앱인 ‘이사모아’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이사문화를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벤처스퀘어 인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