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가 외국어 교육 과정 ‘패스트캠퍼스 랭귀지’를 선보인다. 수강생들이 일상 생활 또는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외국어 능력을 기르는 것에 초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시작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험 점수가 아닌 실질적인 외국어 구사능력, 또는 업계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IT, 파이낸스 등 실제 각 업계에서 활용하는 자료를 이용한 수업이 특징이다.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그룹 게임 형태로 진행되며, 매 시간 새로운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3월부터 시작할 영어 프로그램은 초급 수준부터 시작해 사무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실무 영어, 테크와 파이낸스 기사를 중심으로 글로벌 최신 트렌드와 영어 구사 능력을 모두 끌어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과정이 준비될 예정이다.
중국어 과정도 준비되고 있다. 현지 소셜 미디어와 매체를 통한 실생활 중국어, 현재 직접 사업 중인 중국인이 진행하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중국어 프로그램 등으로 나누어 구성할 계획이며, 4월중으로 런칭된다.
패스트캠퍼스는 영어, 중국어 과정 신규 론칭을 기념해 3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 뉴스레터를 새롭게 구독하는 회원에게 수강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에게도 똑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영어와 중국어는 시험이 아닌 영역에 있어서 혁신이 부족했던 시장이라고 생각했다.”라며 “기존 시장의 교육 방식과 콘텐츠, 커리큘럼을 전반적으로 혁신해 외국어 영역에서의 패스트캠퍼스만의 철학과 방식을 충분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글/벤처스퀘어 김상오 shougo@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