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샤랄라~”하고 비치는 햇빛이 여유로운 오늘. 스타트업이라고 일만하지마시고, 연인과 함께 소소한 이벤트를 기획해보면 어떨까요? 아.. 물론 혼자이신 분들은 조용히 백스페이스 누르……지 마시고, 그래도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1. 메쉬코리아의 배달앱 ‘부탁해’ – 코코브루니 초콜릿 선물세트 ‘부탁해’로 배달하면 10% 할인
– 이건 분명히 솔로를 위한 이벤트일 겁니다. 각자 집에서 자신에게 초콜렛을 선물해봅시다.
한국야쿠르트의 코코브루니가 배달앱 ‘부탁해’에 입점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코코브루니의 봉봉, 파베 생초콜렛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경우 상품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할인 적용 지점은 압구정점, 한남점, 홍대점, 선릉점, 판교점 총 5개 지점이라고 합니다.
* 로맨틱 화이트 데이 패키지 – 서울, 부산, 경주에 위치한 호텔 14곳들이 참여합니다. 객실 1박과 조식을 비롯해 딸기디저트, 수제초콜릿, 와인 등 각 호텔의 특생이 담긴 서비스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11일부터 13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추첨이벤트 – 오는 31일까지 호텔타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더 클래식500 펜타즈 호텔’ 주니어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하고, 20명에게는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3. 야놀자 – “화이트 로또데이”…데이트 비용 총 100만원 준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야놀자 앱에서 연인 또는 친구와 2인 1조로, 1에서 20까지의 번호 중 6개의 숫자를 각각 3개씩 댓글, 대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공정한 추첨을 위해 당첨번호는 오는 17일 야놀자 앱에서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웹이 아니라 앱에서 이벤트를 하니 참고하세요.
4. 핫텔 – 허르릿츠 사진전 314장과 서울시내 특급 호텔 7개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 호텔인 핸드픽트 호텔, 스몰하우스 빅도어, 신신호텔, 베이튼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Stay B 호텔 총 7개의 호텔을 예약하고, 당일 체크인하면 프론트에서 ‘허브릿츠 사진전’ 초대권을 준다고 합니다.
허브릿츠 사진전은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주제로 현재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2월 5일부터 열리고 있으며, 5월 2일 마감됩니다. 이번 사진전은 팝의 여제 마돈나부터, 데이빗 보위, 마이클 잭슨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담은 이미지들을 모아놓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5. 헤이뷰티 – ‘허세 셰프’ 최현석의 엘본더 테이블 가로수길 점 2인 식사권
응모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3월 13일까지 헤이뷰티 서비스로 뷰티샵을 예약 하면 끝. 서비스를 받은 고객 중에 추첨을 통해 3월 14일 저녁에 이용 가능한 최현석 셰프의 ‘엘본 더 테이블’ 가로수길점 2인 식사권을 2분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14일 정오에 개별 연락간다고 합니다.
남성 여러분.. 아무쪼록 이 위기를 잘 넘기도록 합시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