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랩스가 3월 런칭한 온디맨드 번역 서비스 ‘번역가들’에서 번역가 회원들의 접수 및 등록을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번역가들’의 ‘바로 번역 의뢰’ 정식 서비스 시행에 앞서 번역가 회원 등록 신청을 받기 위한 사전 접수다.
번역가 회원 신청은 수준별로 이루어지는데, 전문 번역가(5년 이상 경력 또는 번역 관련 자격증 소지자), 초급 번역가/해외 체류 어학 우수자(5년 미만 경력 또는 5년 이상 해외 체류 어학 우수자), 어학 우수자(5년 미만 해외 체류자 및 일반인 어학 우수자) 3개 레벨로 나누어지므로 관심 있는 번역가라면 누구나 경력, 학력, 회사 소속 여부와 관계없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번역료는 매주 화~월요일까지의 납품 및 완료 승인된 누적 금액을 그 주 목요일에 번역가에게 일괄 지급한다. 서비스 이용료는 전혀 받지 않으며, 모바일을 통해 자신이 직접 선택적으로 지원하고 고객에게 바로 납품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보장한다.
번역가들 서비스는 모바일, PC에서는 의뢰인이 번역하고자 하는 글을 직접 타이핑하거나 사진 또는 문서로 업로드하여 24시간 언제든지 번역을 맡길 수 있으며, 그 즉시 등록된 번역가 회원들에게 푸시 메시지로 의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고 의뢰를 맡길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번역 내용 및 양 또한 제한이 없어 간단한 문장이나 이메일에서부터, 전문적인 번역을 필요로 하는 계약서 및 문서까지 모두 의뢰가 가능하며, 글자 수에 따른 정가제이기 때문에 글자 수가 적은 소액이라 해도 신용카드, 휴대폰, 실시간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한 맞춤형 고급 번역 서비스다.
한편, ‘번역가들’ 서비스에 번역가 회원으로 등록하고, 정식 승인된 선착순 50명의 번역가들에게는 10회 번역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보자 자세한 사항은 번역가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