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의 청년 창업 활성화 프로그램 ‘창업 전에 커피 한잔 정도는 괜찮잖아?’의 세 번째 행사 ‘스타트업 뉴스밋업’이 오는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자양사거리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트업 뉴스밋업’은 창업과 관련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창업자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청년들의 창업 의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스타트업과 관련한 뉴스 기사를 전문가와 함께 읽고 리뷰해보는 1부와 특정 분야의 주요한 트렌드와 이슈를 심층적으로 살펴보는 2부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8일에 개최되는 1회차 행사에서는 앳스퀘어 이혜영 팀장의 진행 아래 스타트업 규제 논란과 더불어 MCN, 크라우드 펀딩, 코워킹 스페이스 등 2016년 상반기의 분야별 뉴스를 살펴보는 시간으로 마련되며, 2부에서는 판도라 TV의 김병준 팀장이 참여하여 국내 MCN 시장의 주요 이슈와 전망 등에 대해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이 있거나 향후 창업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샌드위치가 제공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