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오피스 3기 입주기업 모집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가 2016년 스타트업 입주사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문화콘텐츠분야, 제조업과의 융합을 꾀하는 디자인산업, 스토리콘텐츠 등이다. 또한, 창업을 지원하는 서비스기업과 법률, 유통 기업도 모집 대상에 포함된다.

북부허브_3기입주사모집이미지1

입주 기간은 기본 6개월로 최대 2년까지 최대 3회 연장 계약을 할 수 있으며, 선정된 스타트업은 입주 후 1개월 이내에 본사 주소를 이전해야 한다. 아직 기업을 시작하지 않은 예비창업자는 입주 후 1개월 이내에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등록하고 창업 절차를 마무리해야 한다.

입주시설은 의정부에 있는 스타트업 오피스로서, 4인실 2개와 6인실 1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책상, 의자, 화이트보드가 제공되는 사무 공간과, 프레젠테이션용 TV가 제공되는 회의실은 물론, 3D 프린터, CNC, 레이저 커터 등의 장비를 지원한다.

교육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입주기업에는 디자인 교육과 아이디어 융합 프로그램, 스타트업 창업자를 위한 교육은 물론, 마케팅과 브랜딩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을 통한 투자지원, 콘텐츠 기업 보증지원 등의 보육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6월 20일 오후 3시까지고, 필요한 서류를 작성한 뒤,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단 주말과 휴일에는 접수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접수에 필요한 자료는 <이곳>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