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조 기업 비즈니스 센터를 포함 국내 38개의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오는 14일부터 주 1회씩 3회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한다고 밝혔다.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가맹’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 설명회는 르호봇 가맹 모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내부 자료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르호봇 센터를 둘러볼 수 있는 투어 시간을 마련했으며 사업설명회 이후 현장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르호봇 측은 “18년간 0퍼센트의 폐점률과 연평균 24퍼센트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경기가 좋을 때는 새로운 시장을 찾는 창업기업이, 경기가 좋지 않을 때는 고정비를 낮추려는 기업이 르호봇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02-783-4511)로 할 수 있다. 사업 설명회 장소는 14일 르호봇 프라임 삼성 센터, 21일 르호봇 프라임 역삼 센터, 27일 신촌에 있는 르호봇 G 캠퍼스다.
한편, 르호봇 센터(38개)는 현재 약 3,800여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민간 최초의 시니어 특화 창업보육센터 건립을 비롯해 인큐베이팅과 액셀러레이터 분야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해외 진출을 원하는 국내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각종 관련 이벤트가 매주 진행되며 ‘르호봇 창업 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