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하 ‘레페리’)가 텐센트 비디오, 이니스프리와 함께 중국인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 육성 프로젝트 ‘워더메이쫭꾸에이미’의 제작발표회를 중국 상해 매리어트 르네상스 푸투오 호텔에서 8월 1일 개최했다.
‘워더메이쫭꾸에이미’는 중국 전역에서 선발한 예비 뷰티 크리에이터 100명을 상해로 모아 10일간의 합숙훈련을 통해 육성 및 데뷔시키는 프로젝트다.
합숙훈련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상해에서 진행되며, 9월 1일 텐센트 비디오 에프엔에스 카테고리에서 공식 방영될 계획이다.
이번 워더메이쫭꾸에이미는 이니스프리가 후원하며, 레페리가 사업 운영 및 크리에이어터 교육 매니지먼트를 제공하고, 중국 비디오 플랫폼인 텐센트 비디오가 방영 및 배포를 맡는다.
텐센트 비디오는 레페리와 함께 내년까지 차기 시즌을 통해 300여 명 이사을 추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제작발표회에서 “한국에서 축적한 크리에이터 양성 노하우를 잠재력 높은 중국 예비 크리에이터에게 활용하여, 텐센트 비디오와 함께 한국과 중국의 국경이 없는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