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엔터테인먼트와 하우스닥터이글루가 ‘뉴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SNS 엔터테인먼트가 가진 다양한 방송연예분야 인적자원과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모델을 함께 만들어 갈 계획이다.
조천백 SNS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제는 뉴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라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하우스닥터이글로와 이번 협약은 뉴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의 좋은 표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근창 하우스닥터이글루 대표는 “자신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만큼 마케팅 전략 또한 중요하다”라며 “이러한 측면에서 다양한 방송인과 연예인들이 활동 중인 SNS 엔터테인먼트와 마케팅 제휴는 천군만마를 얻은 셈”이라고 전략적 제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SNS 엔터테인먼트는 소셜미디어와 IT 기반의 글로벌방송연예 매니지먼트사로, 1인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로 시작하여 최근 다양한 장르의 방송인과 연예인의 국내외 활동을 돕고 있다.
하우스닥터이글루는 글로벌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표방하며, ‘Co2 바디퍼포머크림’을 필두로, 혈액형별 마스크팩, 바디헤어 리무버 텐미닛 제모크림 등 다채롭고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3월에는 코트라 한류 패션/뷰티 수출 융합로드에 최종 선정돼 종로 궁평동에 남대문(A1)에이원 면세점에 입점한 바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