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6년 2차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입주계약은 신청서 접수(10월 6일까지), 서류/발표평가(21일까지)를 거쳐 선정된 최종 6개 팀이 체결하게 된다. 평가 기준은 사업의 우수성, 보유역량, 성과창출 가능성, 센터 연계 가능성, 계획서 작성 능력 등이다.

입주가 결정된 창업 팀은 센터 주관 프로그램(데모데이, 박람회 등), 기업 현황 자료 제출, 입주 후 3개월 이내에 사업자등록(본사) 등 몇 가지 의무사항을 따라야 한다.
2016년 2차 입주자 모집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6년 2차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은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9월 2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발표 심사를 거쳐 9개 팀 이내의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지역 사회와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낼 제주도 밖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2016년 1차 체류지원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체류지원 프로그램은 제주도 밖에서 제주지역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있거나 제주지역 사회와 네트워킹을 해야 하는 스타트업과 전문인력들이 제주지역 사회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체류비용과 업무공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체류지원 프로그램 신청대상은 제주지역에서…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벤처스퀘어가 함께 개최한 ‘The Edge 2016’ 데모데이에서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 ‘모노리스’가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J-스페이스에서 개최된 ‘The Edge 2016’ 행사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개소 후 현재까지의 성과를 점검하고1기 입주기업에게 실전 투자설명회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 마련됐다. ‘The Edge 2016’ 데모데이에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 8개팀(에이라이브, 모노리스, 다자요, 두잉, 위즈덤피크, 에이체엑스디자인, 티엔디엔, 세박이)과 벤처스퀘어가 초청한 우수 스타트업 3개팀(콜라비, 자비스, 토이스미스)이 참가했다. 특히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기업인 에이라이브는 수산물 판매서비스인 ‘파닥파닥’을, 에이치엑스 디자인은 소셜트래블앱 서비스 ‘Well come’ 출시 계획을 밝히며 주목을…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